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성황리 개최! ②

부산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성황리 개최! ②

 

지난 4월 27일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부산, 울산. 대구 등 영남지역 결혼 적령기 회원분들 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편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오늘 이 시간에는 파티를 즐기는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부산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성황리 개최! ② 지금 바로 보시죠!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고 오늘의 미팅파티를 순조롭게 진행 시켜준 정아람 아나운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미팅파티의 첫 순서로는 '세레나데' 팀의 오프닝 공연이 있었습니다. 감미로운 선율과 첫 만남의 설렘이 물씬 풍기는 곡들이 이어지고 회원님들 간에 어색함도 조금은 풀리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렇듯,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는 좀 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회원님들이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퍼플스와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이 준비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은 식사를 즐기면서 옆자리에 앉은 이성 분과 대화를 이어나갔는데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니 점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되며, 어느덧 웃음꽃이 피고 있는 파티장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식사가 끝나 갈 즘에, 행운권 추첨이 이루어졌습니다. 오늘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디올 립글로스, 디퓨저, CGV 영화예매권 등 다채롭고 푸짐한 상품들로 준비해봤습니다.

 

 

 

 

 

드디어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렸던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참석한 회원님들은 같은 테이블에 앉은 이성과 대화를 나누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남성 참가자들만 옆테이블로 이동하여 새로운 분들과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에는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분들이 참석하는 파티이기 때문에 적극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오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마지막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끝난 후, 유독 훈훈한 대화가 오갔던 커플 4쌍을 들을 호명하여 상품을 걸고 '이구동성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신기하게도 대부분의 커플들이 취향이 비슷하여 박빙의 승부가 펼쳐졌습니다. 그중 1등 커플은 모든 문제를 다 맞춰 오늘 첫 만남을 가진 것이 무색할 만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파티의 마지막 순서로는 '베스트 드레서' 선정이 있었습니다. 오늘 남성 참가자의 드레스 코드는 '나비넥타이'였는데, 드레스 코드에 맞춰 오늘 파티에 참석해 준 남성 후보들 중에 한 분이 선정되어 상품이 지급되었습니다.

 

 

 

 

 

여성 참가자의 '베스트 드레서'는 가장 우아하고 파티의 분위기에 맞는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온 회원님이 선정되었습니다.

 

 

 

 

 

파티가 끝난 후, 회원님들의 후기가 이어졌는데 한 남성 참가자분은 "작년 퍼플스 파티에 참석한 친구의 권유로 기대하지 않고 참석했는데, 참가를 안 했으면 후회할 뻔했다"라는 분도 계셨으며 "식사가 끝난 후에도 와인이 계속 제공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대화를 이어나갔던 점이 좋았습니다"라는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를 1,2편에 나누어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회원님들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였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  성황리 개최! 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