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후원사로 나서다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후원사로 나서다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지난 5월4일,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후원과 봉사를 실천해온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이번 연도에도 후원사로 나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왔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상류층 결혼 문화를 이끌어가는 퍼플스가 협찬사로 참여한 '제17회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와 해피플러스유의 공동 주최로 열렸으며 진성재단, 그린푸드존, 권영찬 교수, 그리고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등의 후원으로 여느 때보다 풍요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매년 한부모가정을 위한 어린이날 행사, 설 모임 행사, 추석 행사 등 지속적으로 후원과 기부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를 이끌어가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부회장, 한국다문화가족연대 부회장.전국소년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계층을 위해 각종 기부와 후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날 행사는 송파구에 있는 올림픽공원 피크닉장에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 100여 명을 초대하여 가정의 달 5월을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어린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어린이날 축제 프로그램은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함께 나누어 먹고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아동 그림 그리기 대회가 진행되었는데요. 크레파스와 도화지를 제공해 주었으며, 그림에 재능 있는 아이들을 선발해 상장과 부상을 시상하여 아이들에게 보람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값진 시간을 제공하였습니다.

 

 

 

 

 

유난히 날씨가 좋았던 5월 4일은 야외활동을 하기에 무척이나 적합한 날씨였는데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아이의 사회성 발달과 협동심을 길러줄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무척이나 즐거워하였으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는 부모도 웃음꽃이 떠나가질 않았습니다.

 

 

 

 

 

열심히 참여해 준 아이들에게는 축구공을 상품으로 증정하였으며, 아이와 부모와의 친교의 시간으로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는 마무리되었습니다.

 

 

 

 

 

사회가 다변화되면서 한부모가정이 증가됨에 따라 한부모가정과 재혼에 대한 관심도까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한부모가정의 대한 시선과 차별이 남아있는데요.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초혼뿐만 아니라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재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한부모가정 부모들과 자녀들이 사회에서 차별 받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부모가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제2의 행복한 인생을 꿈꾸시는 분들은 재혼정보업체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준비된 재혼 서비스로 행복의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

☎ 02-548-6050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