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성황리 개최!①

부산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성황리 개최!①

 

유난히도 날씨가 화창했던 봄날,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프라이빗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소규모 파티로 진행되어 어느 때보다 빠른 신청 마감을 보여주었던 부산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그 설렘 가득한 현장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4월 27일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Spring Breeze Date> 미팅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은 차별화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는 특급호텔로서 퍼플스 성혼 회원들의 예식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이번 파티는 부산, 울산. 대구 등 영남지역 결혼 적령기 회원분들 만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의사, 사업가, 약사, 교사, 승무원, 공무원 등 선남선녀의 미혼남녀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오늘의 미팅파티 분위기를 화사하게 채워 줄 센터피스입니다. <Spring Breeze Date>에 걸맞은 핑크 계열의 플라워 장식은 봄을 연상시키며 수려한 멋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에서는 퍼플스와 웨스틴 조선호텔이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오늘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이상형 페이퍼를 테이블마다 배치하였습니다. 회원들은 파티를 즐기면서 호감 가는 이성이 있다면 이상형 페이퍼에 그분의 번호를 적고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하면 되는데요. 총 10명의 이성을 기재할 수 있으며, 미팅파티가 끝난 후에는 이상형 종이에 적은 이성과 1:1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사가 진행될 입구에는 회원님들의 이름을 대신할 명찰과 남성 참가자의 드레스코드인 보타이를 배치하였습니다. 회원님들은 이날 참석하는 다른 회원분들의 이름과 직업 등의 정보는 알지 못한 채 설레는 마음으로 파티장에 참석하게 되는데요. 1:1 만남이 아니다 보니 이름을 기억하는 것보다 번호를 기억하여 보다 쉽게 이상형 페이퍼에 기재할 수 있도록 명찰을 가슴에 부착하고 미팅파티에 임하게 됩니다.

 

 

 

 

 

퍼플스 파티를 환영하는 '웰컴 드링크'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는 소규모 파티로서 서로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기 때문에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며 1:1 맞선과 다르게 여럿이 만나는 자리이다 보니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성을 알아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에 진행될 퍼플스 미팅파티에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녁 6시부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5시부터 참가자들의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는 X - 배너를 설치하여 참석 회원님들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테이블이 하나둘씩 채워지고 약간은 어색한 모습을 보이는 회원님들입니다. 하지만 매달 파티를 진행해 온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파티가 시작되면 누구보다 적극적이게 대화를 나누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많이 봐 왔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파티가 시작되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대화를 나누시는 회원님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참가자 입장이 진행되고 남성 12명, 여성 12명 총 24명의 참가 회원들이 모두 입장하고 본격적인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가 개최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전해드렸습니다. 퍼플스 미팅파티는 매번 그랬듯이 전해드리고 싶은 내용이 많아 1,2편에 걸쳐 포스팅할 예정이며, 이번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다음 시간에는 퍼플스 파티를 즐기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2편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부산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성황리 개최! 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