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에서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였습니다. 업계 유일하게 수상하여 더욱 뜻깊었던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23일,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유명무실한 네임밸류보다는 실속 있고 내실 있는 제품을 집중적으로 구매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약 55 개의 기업들에게 수상의 기쁨이 돌아갔습니다.

 

 

 

 

 

'여성 소비자가 선택한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20대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고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해 각 부문별 가장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습니다. 이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했고 결혼정보서비스 부문에서는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가 유일하게 수상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국민의례,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축하공연은 뮤지컬 '싱어즈팀'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축사는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수고해주셨습니다. 김홍유 교수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 품질상 운영위원회 심사위원, 한국표준협회 (제품 혁신, 고객만족, 품질분임조) 심사위원, 한국경제신문 자문 위원, 고용노동부 한국취업진로학회 고용창출선도대상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이번 2019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고 고객만족서비스 부문을 시작으로 뷰티브랜드부문, 식품 부분 등의 수상이 이어졌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 김희수 이사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2015년을 시작으로 5년 연속으로 여성 소비자에게 선택받은 만큼 감회가 더욱 새로웠던 순간이었습니다.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는 2001년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업체로 시작해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엘리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직업, 이성관, 가정환경 등을 고려한 맞춤 매칭을 통해 중매결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매칭을 제공하는 성혼주의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일회성 만남이 아닌 결혼을 위한 만남을 추구하고 있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결혼정보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퍼플스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바람직한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가는 결혼정보사이트 퍼플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 제시해드리겠습니다.

☎ 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