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티컬렉티브 - 청담동며느리의 휴식처! 청담맛집 '티컬렉티브(TEA Collective)'

청담동며느리의 휴식처! 청담맛집 '티컬렉티브'



일과 사랑에 치여 숨돌릴 틈 없이 바쁘게 지내다 보면 

가끔은 아무 생각 없이 편안한 공간에서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줄 청담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청담동며느리들이 즐겨 마신다는 국산 차와 독창적인 리빙 소품, 싱그러운 식물들까지 만나볼 수 있어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천으로 결혼한 청담동며느리가 특히 즐겨 찾는다는 그곳.


'티컬렉티브(TEA Collective)'를 소개하겠습니다.








청담맛집 '티컬렉티브'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오래된 나무로 짜여진, 그래서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은 다양한 티 도구들과 

리빙 소품들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있어 특히 한국적인 분위기를 더욱 느껴볼 수 있습니다. 







티컬렉티브에서 "Collective"란, 공통된 주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함께 일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티컬렉티브는 그 브랜드 명에 맞게 국내 로컬 차 농장과 디자이너, 아트디렉터와 협업하여 

건강하고 좋은 차를 개발하고 티 도구들을 제작·판매하고 있습니다.







청담맛집 '티컬렉티브'에는 특히 키친 선반 위로 다구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자체 제작한 티 도구와 

이곳의 감성과 맞는 도구를 수입해 들여온 다구들이 함께 진열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브랜드답게 정갈하고 깔끔한 다구들이 청담동며느리 취향에 딱 들어맞는 제품인듯합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천 받고 방문한 청담동며느리 회원분들은 이곳에 한 번 방문하면

여유로운 분위기와 맛, 멋에 반해 휴식이 필요할 때마다 이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청담맛집 '티컬렉티브' 매장 내에는 곳곳에 싱그러운 식물들이 함께합니다.

이 모든 식물은 아트 그룹 '더 가드네스트'의 판매 상품이라고 하니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티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곳답게 관련된 기프트 세트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에 소품인 듯 감각적이게 놓여있지만 식물과 마찬가지로 구입이 가능한 판매 제품들입니다.







우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테이블과 의자.








넓은 창을 통해 미니 가든을 내려다볼 수 있는 소파 자리 

이곳을 찾는 청담동며느리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자리라고 합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동시에 비 오는 날에는 운치 있게, 

날씨가 좋은 날에는 여유를 느껴볼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이겠죠?







이곳은 티를 메인으로 커피, 케이크, 스콘, 샐러드 등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지만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친구가 있을 때,

허기진 속을 상큼한 과일 샐러드로 채우고 싶지만 달콤한 디저트가 먹고 싶다는 친구가 있을 때

이 모든 것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티컬렉티브'이기 때문에 청담맛집으로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Tea Collective의 모든 차는 한국의 로컬 농장에서 최상의 품질로 재배된 순수 국산 차입니다.

대량생산되는 차보다는 계절과 지역 특성과 어울리는 차들을 엄선하여 가향, 

가미되지 않은 순수한 차 맛을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차들은 경상남도 하동에서 재배된다고 합니다.


하동은 국내 최초의 차 재배지로 뿌리 깊은 차 재배환경과 문화가 형성된 지역으로,

무해한 환경에서 순수한 차를 재배하기 위해 농장 주위에 공장이나 가축이 존재하지 않을 정도로 

엄격하게 관리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같이 건강하고 순수하게 재배되고 있는 '티컬렉티브' 차(茶)의 맛은 어떨까요?

메뉴가 고민되는 분들이라면 주문 전, 모든 티를 시향 해 볼 수 있도록 설명문이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향과 효능을 고려하여 취향에 맞게 주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티컬렉티브' 메뉴 보러가기 ◀



지금까지 휴식 공간으로 좋은 '티컬렉티브'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청담동며느리를 꿈꾼다면?"

 ▼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천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추천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