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랩24 (퍼플스 청담동 문화) - 맞선 시 어색함이 고민된다면? 보는 재미·맛보는 즐거움을 모두 갖춘 에드워드권 셰프 레스토랑 '랩24(LAB XXIV)' ①


맞선 시 어색함이 고민된다면?
보는 재미·맛보는 즐거움을 모두 갖춘 에드워드권 셰프 레스토랑 '랩24(LAB XXIV)' ①



맞선 시 대화가 끊기고 정적이 흐른다면 그때의 그 어색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들로 맞선을 고민하는 퍼플스 회원분들과 미혼남녀를 위해 이야깃거리가 끊이지 않을 수 있는 맞선 장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스마다 퍼포먼스를 더해 보는 재미와 맛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랩24(LAB XXIV)'입니다.
맞선을 앞둔 퍼플스 회원분들이라면 '퍼플스 청담동' 팀이 다녀온 방문기에 주목해 주세요.







요리에 대한 셰프의 생각이 24시간 열려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랩24'는
프렌치 컨템퍼러리 가스트로노미 콘셉트로 '가장 현대적이고 새로운 맛'을 표방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아담하게 꾸며진 유럽풍의 작은 정원을 지나 내부 공간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여느 레스토랑과는 다르게 '랩24'의 내부 공간에는 많은 트로피와 상장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화려한 수상 경력에서도 알 수 있듯이 '랩24'는 두바이 버즈알아랍호텔 수석 총괄주방장 경력으로 알려진 

이름난 셰프 에드워드 권이 운영하는 시그니처 레스토랑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前 대통령 집안, 대한민국 정·재계, 명문가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VVIP들의 성혼을 이뤄드리는 대표 결혼정보회사인 것처럼 에드워드 권 셰프 역시
 청와대 오만찬 행사 자문위원, 인천아시아 게임 조직위 자문, 평창 동계 올림픽 특선 메뉴 개발 등 
대한민국 대표 국가 행사를 자문하는 셰프로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VVIP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은 그만한 퀄리티와 독보적인 차별점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겠죠.






'랩24'의 와인 셀러는 고객이 어렵지 않게 확인하고 요청할 수 있도록 눈에 잘 띄는 내부 공간 중심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명품 와인이 약 240종 구비되어 있다고 하니 특별한 날 식사와 함께 곁들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서 맞선 시 퍼플스 회원분들이 자리하게 될 곳들을 조금 더 둘러보겠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미술 작품은 중세 시대 미술관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켰습니다.
고풍스러운 유럽풍의 인테리어에 중세 미술까지 더해지니 프렌치 레스토랑 분위기를 더욱 살리는 것 같습니다.

평소 미술품 관람을 좋아하는 퍼플스 회원분들과 청담동며느리라면 '랩24' 곳곳에 있는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퍼플스 회원분들과 고객들이 자리하게 되는 곳은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상류층 대저택 식사 자리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것만 같았습니다. 또 프렌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정갈하게 
세팅해 놓은 테이블을 보니 유럽의 한 가정집에 초대를 받은 듯한 즐거운 기분마저 들었습니다

정성으로 고객을 맞이하는 '랩24'에서는 퍼플스 회원분들도 기분 좋게 맞선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화장실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랩24'의 정성 어린 배려.
특히 여성 화장실에는 별도의 파우더 룸에 향수, 핸드로션, 위생용품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고객을 생각하는 '랩24'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순간입니다.







'랩24'는 52석의 레스토랑으로 두 개의 프라이빗 룸을 보유하고 있어 
로맨틱한 프로포즈, 기념일 등 데이트 장소 외에도 소규모 모임, 각종 연회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특별한 곳을 찾고 있다면 이곳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특별함을 더 해줄 '랩24'의 음식은 어떠할까요?
 '퍼플스 청담동' 팀을 위해 요리 준비에 한창인 셰프님들을 먼저 만나보았습니다.







'랩24'는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음식을 기다리며 셰프님들의 정성어린 손길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식과 서비스를 프리미엄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랩24'에서는 대중들이 이해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렌치 요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요리에 대한 셰프의 생각이 24시간 열려있다는 의미에 걸맞게 '랩24'의 모든 음식 재료는 국내 산지에서 직접 공수 받아 사용한다고 합니다.
프렌치 스타일과 접목하여 맛, 풍미, 식감, 영향을 모두 극대화하고자 노력하는 셰프님들의 손길이 분주한데요.

프렌치 조리 기업으로 한국적인 풍미와 향을 살려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음식의 맛이 너무나도 궁금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을 위해 최고의 셰프들의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요리들. 
그들의 손끝에서 탄생되는 음식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최고의 셰프들과 최상급 재료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음식은 이어지는 2편에서 집중적으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랩24'의 내부 공간과 셰프들의 요리의 과정을 살펴봤다면 다음 시간에는
 맞선 시 어색함을 걱정할 필요 없는 코스 메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이 보는 앞에서 요리의 마무리 작업을 직접 해준다는 점에서 보는 재미와 맛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랩24'.
음식이 아닌 가치로 평가받기 충분한 '랩24'의 요리들이 궁금하다면 이어지는 2편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성 어린 배려와 진실된 서비스를 갖춘 '랩24'와 같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회원님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진실된 마음으로 언제나 회원님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결혼에 대한 고민, 배우자 선택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상담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10년~15년 이상 VIP 성혼을 담당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