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하는 예물반지 브랜드 BEST 5 !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하는 예물반지 브랜드 BEST 5!






결혼 준비를 할 때, 신경 써야 할 것 하나가 바로 예물반지입니다. 사랑의 증표라고도 하며, 만일 반지를 선물 받는다면

결혼의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결혼에 있어서 반지는 특별한 존재입니다.

또한 반지를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끼우는 이유는 로마시대부터 시작되었는데 이는 네 번째 손가락에서 나오는 정맥인

직접적으로 연결돼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에서는 중매결혼 할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예물반지 브랜드 BEST 5 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쇼파드(Chopard) 




 쇼파드는 스위스 브랜드로 1860년에 루이 율리스 쇼파드(Louis Ulysse Chopard)에 의해 창립된 브랜드입니다.

창립 당시, 시계 브랜드로 창립되었지만, 점차 범위를 넓혀가 지금은 주얼리, 예물반지 로도 유명한 명품 브랜드입니다. 

특히 이병헌, 이민정 커플과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이 결혼 당시 예물반지를 쇼파드에서 맞춰서 유명세를 치렀던 브랜드입니다.




해피 다이아몬드 & 아이스큐브 링



 

<출처: 쇼파드>




이 반지가 고소영 장동건 커플의 예물반지입니다. 두 제품 다 18개럿 화이트골드 소재로

고소영의 반지는 해피 다이아몬드로 1976년 선보인 반지이며, 쇼파드 제품의 중심을 담당할 정도로 가장 큰 인기를 거두었던 시리즈입니다.

해피 다이아몬드의 특별함은 다이아몬드가 유리 안에 들어가 있는데, 이건 고정된 것이 아닌 자연스레 안에서 돌아다니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장동건의 반지는 아이스 큐브링으로 큐브 모양이 링 전체에 둘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풀세팅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기하학적 디자인이 현대적이고 캐주얼한 우아함을 선사합니다.

두 시리즈 다 정사각형을 메인으로 하여 조금 딱딱한 느낌이 있지만 덕분에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미되어, 

중매결혼 커플의 예물반지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디아망트 링




<출처: 쇼파드>




쇼파드의 또 다른 예물반지 디아망트 링 입니다.

중매결혼할 여성분의 반지로 착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18캐럿 화이트 골드 밴드에 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24개가 개별적으로 세팅된 디마망트 링은 소중한 사랑에 빛나는 광채를 선사할 것입니다

 




까르띠에 (Cartier)




1847년 네덜란드의 루이 프랑수아 까르띠에가 프랑스 파리에 설립한 대표 명품 주얼리입니다.

 유행을 이끌어가는 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고, 시계와 액세서리, 필기류와 라이터,

향수 등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주얼리 대표 브랜드입니다.

  



1895 솔리테어 링




<출처: 까르띠에>




까르띠에의 대표 예물반지입니다.

균형미와 우아함을 한껏 담은 디자인으로, 다이아몬드 원석의 가치를 부각시켰습니다.

정교한 솔리테어링은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반지이며, 유행 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중매결혼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예물반지입니다.







불가리(BVLGARI)




1905년 그리스의 소티리오 불가리가 이탈리아 로마에 설립한 보석 회자이자 브랜드 명입니다.

여러 색상의 원석을 사용하면서도 채도와 명도를 유지하여 복잡하거나 혼란스러워 보이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볼륨을 잘 표현하는 세팅 기술도 독특한 걸로 유명합니다.

특히 세계 보석시장에서 그리스의 고전적인 미와 이탈리아의 우아함을 조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불가리아 베네치아 컬렉션, 1530링

 

 

<출처: 불가리>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 베네치아와 16세기부터 이어진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예물반지입니다.

플래티넘 소재에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반지 측면에 불가리 로고가 새겨져 있어 더욱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반지입니다.







타사키(TASAKI)




최상 급의 다이아몬드를 취급할 수 있는 사이트 홀더 자격을 가진 일본의 유일한 기업입니다.

사이트 홀더란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원석 공급원에서 직접 원석을 거래할 수 있는 자격으로

그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5년마다 한 번씩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타사키는 다이아몬드 원석 커팅과 연마, 그리고 제작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하는

일본 대표 명품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또한 자사 진주 양식장을 가지고 있어 진주 주얼리 브랜드 로도 유명하며,

특히 배우 전지현이 결혼할 때 받은 예물반지로 한국에서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밸런스 에라 링 (Balance era Ring)



<출처: 타사키>


전지현의 예물반지로 유명한 Balance era Ring입니다. 타사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며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높은 디자인입니다.

진주는 클래식한 의상에서 편안한 의상까지 코디가 가능해 여성들이 프러포즈 받을 때 꼭 받고 싶은 반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아노 링 (PIANO Line 26 Ring) 

 



<출처: 타사키> 



 

피아노의 강하면서도 평온한 선율을 모티브로 제작된 링입니다.

원한 사랑과 즐거움을 표현하기에 이상적인 예물반지로, 여성 반지의 경우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있으며,

 남성 반지의 경우 심플한 디자인으로써, 최고의 품질과 뛰어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티파니 앤 코 (TIFFANY & CO)




티파니는 1837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처음 시작된 미국의 대표 명품 브랜드입니다. 티파니는 좋은 원석을 발굴하고

 매입하는 동시에 재능 있는 디자이너와 보석 전문가를 영입하면서 유럽을 중심으로 하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분야에서

유일하게 주목받는 미국 브랜드이자, 역대 미국 대통령, 영부인, 미국 상류층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라운드 브릴리언트 링



<출처: 티파니 앤 코>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은 가장 대표적인 다이아몬드로서 최고의 영롱한 빛을 내뿜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이 클래식한 형태의 다이아몬드는 티파니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으며, 스톤의 정확한 패턴은 놀라운 만큼 화려한 광채와 섬광을 발산합니다.

센터 스톤을 감싸고 있는 다이아몬드 리본은 부드럽고 우아하게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이 준비한 중매결혼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명품 예물반지 브랜드 BEST 5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신중한 선택으로 품격 있는 예물반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중매결혼 커플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퍼플스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며, 수많은 명문가, 엘리트와의 성혼을 탄생시키고 있는 명품결혼정보회사입니다.

퍼플스와 함께 평생 인연을 찾고 싶으신 분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싱글남녀 들을 위한 이상형 테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