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를 사로잡은 2017 봄 시즌 컬러 트렌드! '파스텔 톤' 스타일링

골드미스를 사로잡은 2017 봄 시즌 컬러 트렌드! 

'파스텔 톤' 스타일링


​ 


한낮에는 덥게만 느껴지는 요즘, 스타일링을 할 때 따뜻하고 시원한 느낌의 컬러를 선택하는 골드미스가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사랑스러움과 부드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컬러는 단연 '파스텔톤' 컬러!

올 시즌 역시 다수의 패션 브랜드가 파스텔톤 의상들을 대거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트렌드에 민감한 골드미스와 20~30대 미혼남녀를 위해

 따뜻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파스텔 톤 스타일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노톤+파스텔 아이템으로 심플하게!


<출처 - 버버리, 코치1941, 스타일M>




파스텔 톤은 평소 즐겨 입지 않는 사람이라면 쉽게 소화하기 힘든 컬러입니다.

그럴 때는 평상시 즐겨 입는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 등 모노톤 의상에 파스텔 톤 아이템을 포인트로 활용하면

새로운 컬러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고 트렌디한 골드미스룩 연출이 가능합니다.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서 버버리와 코치1941은 블랙 팬츠에 파스텔 컬러 셔츠를 매치해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하늘색은 시원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단정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은 셔츠 대신 파스텔 블루종을 걸치면 '멋'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출처 - 펜디, 셀린느, 스타일M>




또한 파스텔 컬러는 흰색 의상과 매치하면 더욱 밝고 화사한 골드미스룩 연출이 가능합니다.

펜디는 민트색 니트 크롭트톱에 화이트 시스루를 레이어드해 은은하게 연출했고 

셀린느는 블랙과 화이트 패션에 밝은 파스텔 컬러 톱을 매치하여 또렷한 색감을 연출했습니다.






원피스 or 투피스로 차분하게!


<출처 - 에밀리오 푸치, 에르메스, 스타일M>




파스텔 톤 패션 아이템을 잘 활용하여 스타일링 한다면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파스텔 컬러의 원피스를 입으면 스타일링 부담을 덜 수 있고

색감이 돋보이는 슈즈를 선택하면 과감한 파스텔 컬러 연출이 가능합니다. 


에르메스는 세련된 톤온톤 컬러 매치를 선보였는데, 

이처럼 팬츠나 스커트를 상의보다 짙은 색으로 선택해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발렌시아가, 알랙산더 맥퀸, 스타일M>




부드러운 분위기를 주는 파스텔 컬러 슈트.

이때 셔츠는 화이트 대신 옅은 핑크나 베이지, 연두색 계열을 입어야 컬러 매치가 조화롭습니다.

여기에 구두보다 캐주얼한 더비  슈즈나 스니커즈를 신으면 편안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 톤 '패턴 의상'으로 경쾌하게!


<출처 - 폴 스미스, 샤넬, 스타일M>




패턴 의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패션 트렌드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봄 시즌 역시 맥시멀리즘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의상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많은 패션 브랜드들은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과감하게 사용하여 선보였습니다.


차분하면서 경쾌한 골드미스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단정한 슈트에 파스텔 컬러와 패턴을 입힌 폴스미스와 샤넬 스타일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그레이 컬러, 핑크색이 배색 된 체크 슈트에 코랄 빛 셔츠를 매치한 폴스미스와

에메랄드빛이 도는 트위드 의상에 옐로 블라우스를 매치한 샤넬은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출처 - 에밀리오 푸치, 펜디, 스타일M>




에밀리오 푸치와 펜디처럼 다양한 컬러 팔레트 의상을 활용하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밀리오 푸치는 다양한 컬러가 배색된 가디건을 선보였고

펜디는 비비드한 블루와 짙은 브라운 컬러를 함께 배색하여 무게감을 살리는 동시에

파스텔 톤 숄더 백으로 밝은 분위기를 줘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지금까지 2017 봄 시즌 컬러 트렌드인 '파스텔 톤'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패션 트렌드를 조금만 알아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니, 

전해드린 유행 스타일 참고하여 센스 있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20~30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스타일을 소개해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엘리트 남성들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