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 핸드백 스타일링! 2017 봄·여름 가방 트렌드는?

골드미스 핸드백 스타일링! 

<2017 봄·여름 가방 트렌드>




따뜻해진 봄 날씨에 따라 가볍고 화사한 스타일에 신경을 쓰게 되는 계절입니다.

화사한 스타일링에 있어 골드미스와 20~30대 여성에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핸드백 스타일입니다.

핸드백은 골드미스와 많은 여성들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핵심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봄을 맞아 다채로운 유행 가방들이 관심을 끌고 있는 이 시점에, 알아두면 좋을 '2017 봄·여름 가방 트렌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7 봄·여름 유행할 핸드백 스타일 첫 번째, 미니백 


<출처 - 버버리, 펜디, 끌로에, 스타일M>




2017년 S/S 시즌 가방 트렌드 '미니멀'입니다.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에 따라 들고 다니기 편한 '미니백'이 많은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버버리' '펜디' '끌로에'가 선보인 마이크로 미니백은 앙증맞은 사이즈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초미니 가방의 손잡이를 손에 들어 여성스러운 매력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습니다.




<출처 - 돌체앤가바나, 토즈, 발렌티노, 스타일M>




'돌체 앤 가바나' '토즈' '발렌티노' 등의 브랜드는 다른 크기의 디자인으로 미니백을 함께 드는 스타일링을 제안했습니다.

이때 크기가 다른 스퀘어백은 끈 길이를 조절해 손에 들고

 작은 사이즈 백이 큰 사이즈 백 위에 위치하도록 연출해야 안정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가방 두 개를 모두 크로스로 메는 것도 방법이고 같은 가방이라 할지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참 장식이나 테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017 봄·여름 유행할 핸드백 스타일 두 번째, 화려한 장식 


<출처 - 펜디, 프라다, 구찌, 스타일M>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이 눈길을 끄는 가방이 이번 S/S 컬렉션을 장식했습니다. 

'펜디' '프라다' '구찌' 등 다수의 명품 브랜드들은 올봄 유행하는 '플라워 패턴'을 수놓아 가방을 선보였고

가방만으로도 화사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골드미스 포인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골드미스라면 화사한 파스텔 컬러 백을 추천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볼드한 꽃 장식이 그려진 가방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샤넬, 돌체앤가바나, 디올, 스타일M>




명품 브랜드가 선보인 사각 백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샤넬'은 스퀘어 백에 팔과 다리를 달아 로봇을 형상화한 가방을 선보였고

 '돌체 앤 가바나'는 네온 컬러 레터링으로 가방을 장식해  깜찍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디올'은 가방 전체에 파스텔 컬러로 그림을 그려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미를 더한 가방을 선보였습니다.




 2017 봄·여름 유행할 핸드백 스타일 세 번째, 가방을 드는 방법 


<출처 - 프라다, 구찌, 페라가모, 스타일M>




이번 시즌에서는 다수의 패션 브랜드들이 토트백은 손에 들고, 크로스백은 어깨에 메야 한다는 편견을 깼습니다.

가방 드는 방법을 바꾸어 색다르게 연출한 것입니다.


가방에 달린 끈을 무시하고 상체에 밀착시켜 들고 다니고 크기가 큰 가방은 팔 사이에 끼워 안거나 

들고 다니는 가방의 끈을 짧게 조절하여 숄더나 크로스로 멨습니다. 




<출처 - 마이클 코어스, 루이비통, 스타일M>




'디올'과 '루이비통'은 손으로 움켜쥐어야 하는 기존 클러치 백의 불편함을 보완하여 

가방 앞면에 손잡이를 부착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손잡이에 손을 끼우면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이게 가방을 들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옷차림에 

연출하기 좋은 핸드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7 봄·여름 유행할 핸드백 스타일 네 번째, 트렌드 컬러를 담은 가방 


<출처 - 펜디>




팬톤 연구소에서는 올봄 트렌드를 대표할 컬러 10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싱그러운 자연의 색상인 '그리너리'부터 화사한 봄기운을 가득 담은 '핑크 야로우'까지 

2017년 트렌드 컬러를 담은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골드미스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2017 봄·여름 가방 트렌드'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패션 트렌드를 조금만 알아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니, 

전해드린 유행 스타일 참고하여 센스 있는 스타일링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골드미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미혼남녀를 위한 프라이빗 파티를 매월 개최하고 있습니다.

엘리트 남성들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여줄 소중한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