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조선호텔 '미팅파티' 마감 임박!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 조선호텔 '미팅파티' 마감 임박!

 

어느새 벚꽃이 만개하는 봄이 다가왔습니다. 봄은 '꽃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결혼의 계절' 이기도 한데요. 그러다보니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은 주말마다 친구, 지인들의 결혼식에 참석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마음만은 외로워지는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자세한 내용 바로 만나보시죠!

 

 

 

 

이번에 진행되는 부산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의 컨셉은 프라이빗 미팅파티로 소수의 인원만이 참가 가능합니다. 이런 소규모 파티는 서로에게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기 때문에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며 1:1 맞선과 다르게 여럿이 만나는 자리이다 보니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성을 알아 갈 수 있는데요. 날씨 좋은 봄날, 함께 나들이 갈 연인을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파티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 안내를 드린다면, 오는 4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진행됩니다. 남성 12명, 여성 12명, 총 24명만이 참가 가능하며, 초혼을 대상으로 하는 파티이다 보니 자신이 결혼적령기의 직장인 미혼남녀라면 바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드레스 코드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자면 여성분의 경우 원피스 or 드레스, 남성분의 경우에는 세미 정장에 보타이를 착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평생 인연을 만나는 자리만큼 신경을 써주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는 아시다시피 매번 조기 마감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소규모 파티이다 보니 더욱 빠른 마감을 예상하고 있는데요. 현재 명문대 출신 의사, 법조인, 대기업 종사자 등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가 확정되어 있으므로 이에 진지한 만남과 결혼을 생각하시는 여성분들께서는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상류층을 타겟으로 설립된 결혼정보회사로써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별관 내에 대전지사를 운영하여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만남,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연말 200명의 미혼남녀들이 참가하는 결혼정보업체 최대 규모 미팅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여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미팅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미팅파티 <Spring Breeze Date>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미팅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