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결혼소개비 얼마가 적당할까?

결혼소개비 얼마가 적당할까?

 

바빠진 현대사회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자만추가 힘들어지고 점점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는데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지불해야 되고 업체마다 가격 책정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혼란을 주게 되죠.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결혼소개비 얼마가 적당할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결혼소개비는 업체마다 가격책정이 다르고 일반결혼정보회사인지 노블결혼정보회사인지에 따라서 천차만별인데요. 하지만 대략적인 평균값을 이야기해드리면 일반결혼정보회사의 경우 100만원 ~ 500만원, 노블사는 300만원 ~ 1000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소개비만 보면 일반결혼정보회사가 저렴하기 때문에 더 좋아 보일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서비스 체계를 보면 일반결혼정보회사는 횟수제, 노블결혼정보회사는 기간제로 나뉩니다. 횟수제는 3회 ~ 5회 정도 맞선 횟수를 정해놓고 차감 형식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맞선 횟수를 전부 사용하면 재계약을 통해 맞선을 이어나갑니다. 기간제는 기간을 정해놓고 무제한 만남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보통 1년에서 2년의 기간 동안 무한대로 이성을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만날 수 있는 이성의 프로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결혼소개비가 저렴한 일반결혼정보회사의 경우 일반회사원, 대기업종사자, 자영업자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노블결혼정보회사는 의사, 회계사, 검사, 유학파, 정재계 자녀 등 상류층 회원들이 대거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생각하는 배우자 상을 고민하신 후에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혹, 결혼소개비가 부담되어 규모가 작고 가입비가 매우 저렴한 회사에 가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는 잘못된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결혼성공의 가능성은 결혼소개비와 어느정도는 비례하고 자신이 투자하는 만큼 득을 볼 수 있는 곳이 결혼정보회사입니다.

 

현재 퍼플스에서 활동 중인 한 회원은, 맞선 건당 매우 저렴한 결혼소개비를 지불하는 후불제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여 세 분을 만났지만 후회와 함께 실망이 크셨다고 합니다. 이후, 오랜 고민 끝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기간제로 가입하셔서 현재는 다양한 분들과의 맞선을 진행 중이며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시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선택에 있어서는 결혼소개비보다 서비스방식이 중요하다는 점 강조 드리고 싶으며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