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노블레스 결정사 미혼남녀 결혼 스펙 분석! 나도 결혼 가능할까?

노블레스 결정사 미혼남녀 결혼 스펙 분석! 나도 결혼 가능할까?

노블레스 결정사 퍼플스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들을 위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펙을 가진 회원님들이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그렇다면 노블레스 결정사에는 어떤 결혼 스펙을 가진 회원들이 가입을 진행하며 활동하고 있을까요? 궁금한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노블레스 결정사 미혼남녀 결혼 스펙 분석'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블레스 결정사 퍼플스의 남성 회원 전체 39%는 32세에서 35세로 결혼 적령기에 해당하는 남성분들이 대다수인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28세~31세 회원이 23%, 36세~39세 회원이 2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성 회원의 경우에도 전체 28%가 29세에서 32세 회원으로 결혼 적령기에 알맞은 연령 분포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다음으로 많은 연령대는 33세~36세이며, 25세~28세 여성분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회원 모두 '국내외 명문대 석사'출신의 결혼 스펙을 가진 회원이 40% 이상인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다음으로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외 명문대 학사' 출신의 경우 남성이 31%, 여성이 28%로 남성 회원이 우세하며 국내외 명문대 박사 출신의 경우 남성이 13%, 여성이 18%로 여성 회원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퍼플스 결혼 스펙 남녀 직업 통계를 살펴보면 남성 회원의 경우 의료인이 33%로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으며 CEO, 법조인, 회계사 출신의 남성분들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성 회원의 경우 교사, 공무원, 공기업 출신이 29%로 가장 많이 활동 중이며, 의료인, 법조인 그리고 대기업 종사자분들이 활동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밖에 승무원, 금융계 종사자, 예술계 출신 여성분들도 퍼플스 정회원으로 가입하고 계십니다.

 

남성 회원의 평균 연 소득은 1억 원 이상이 38%로 가장 많았으며, 29%가 8000만 원 이상의 연봉을 자랑하는 것으로 나타나는데요. 여성 회원의 경우 33% 이상이 연 소득 5000만 원 이상인 것으로 확인되며, 18%가 8000만 원 이상, 14%가 1억 원 이상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일반 결혼정보회사와 비교했을 때 노블레스 결정사는 전문직 회원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연 소득 또한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거주 지역 분포의 경우 남녀 회원 모두 서울 경기권에 거주 중인 분들이 많은 것으로 확인되며, 인천과 부산 그리고 해외 거주 회원도 활동 중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퍼플스는 남성 회원 55%, 여성 회원 45%로 매우 안정된 성비를 자랑하고 있어 매칭률이나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결정사 퍼플스는 다양한 전문직, 재력가, 명문가 등 상류층 회원님들의 결혼을 위한 퀄리티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5년 경력 이상의 커플매니저가 상담부터 매칭, 피드백 등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를 통해 결혼 스펙 상담 및 성혼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퍼플스 1:1 무료 상담하기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라며, 노블레스 결정사 퍼플스를 통해 최상의 성혼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