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삼성맨 소개팅 받는법! 삼성맨 연봉은?

삼성맨 소개팅 받는법! 삼성맨 연봉은?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기업을 꼽자면 단연 '삼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나라 기업 중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삼성이 무너지면 대한민국 경제가 무너진다는 말도 있죠. 이러한 기업에 다니는 남자들을 지칭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삼성맨' 입니다. 한때 삼성맨이라는 신조어가 생기고 삼성맨 소개팅을 받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급 증가하기도 했죠. 현재도 삼성맨은 뭇 여성들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는 직업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을 다니는 삼성맨의 연봉은 얼마일까요?

삼성에는 여러 계열사가 있는데 그중, 대표적으로 삼성전자의 연봉을 살펴보면 2021년 초에 공개된 대졸 초임의 연봉으로는 4,800만원이며, 대리급은 5000 만원 내외, 과장급은 6000만원 내외이며, 평균 연봉이 1억 2700만원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는 파격적인 성과급으로도 유명한데요.

 

삼성전자 성과급 제도는 1년에 두 번 나오는 '목표달성 장려금'과 한 번 나오는 '초과이익성과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기본급의 100 %~ 500%까지 지급이 되기 때문에 매우 큰 액수를 성과급으로 받는데요. 과연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다운 면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왜 한때 소개팅 받고 싶은 남성 1순위를 차지했는지, 삼성맨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난 이유를 알 것만 같습니다. 하지만, 삼성맨 소개팅, 주변에 찾아보면 많을 것 같지만 막상 소개를 받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삼성맨들은 높은 연봉을 받지만 그만큼 회사 업무가 바쁠 수밖에 없고 삼성맨 소개팅할 시간이 부족하기도 하죠.

 

그러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삼성맨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는 삼성전자를 비롯하여 삼성물산, 삼성 SDS, 삼성증권 등 많은 삼성맨들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삼성맨 소개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만남을 가지실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삼성맨과의 결혼까지 이루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맨이라고 무조건 OK 일까요? 퍼플스에서는 삼성맨 소개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더라도 성격, 가치관, 집안환경, 학력, 재산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분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맨 뿐만 아니라 현대, SK, LG 등 타 기업에 종사하는 분들도 상당수 활동하고 있으니 대기업 종사자와의 소개팅,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퍼플스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