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은 띠는?

돼지띠 궁합! 돼지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은 띠는?

최근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띠별 결혼 궁합 시리즈를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시간에는 개띠 궁합에 대해 살펴본 바 있습니다. 개띠는 솔직하고 명랑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띠 중 하나라고 하는데, 이러한 개띠와 가장 결혼 궁합이 좋은 띠는 말띠, 호랑이띠 그리고 토끼띠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번 시간에는 결혼 적령기 돼지띠 분들을 위한 돼지띠 궁합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띠는 정직하고 솔직, 단순하며 매우 강인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해심이 깊은 덕에 주변인들의 실수를 너그러이 용서하며 가진 재산을 잘 사용하고 자선사업과 사회활동을 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지나친 신중함 때문에 결정이 서투르고 단호하지 못 한 점이 유일한 단점이라고 합니다. 돼지띠 궁합에 있어 가장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띠는 쥐띠, 호랑이띠, 토끼띠, 양띠이며 지금부터 각 띠별 궁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와 돼지띠 궁합의 경우 성격적으로 큰 부딪침이 없으며 서로 공통사를 가지고 있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궁합입니다. 늘 행복하고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는 편이며 남성이 돼지띠이고 여성이 쥐띠인 경우, 서로에 대한 이해심을 발휘하여 큰 다툼 없이 결혼 생활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의 경우에도 오래된 친구처럼 재미있고 돈독한 부부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돼지띠 궁합에 있어 호랑이띠는 매우 좋은 결혼 궁합을 자랑하는데요. 용감하고 의리 있는 호랑이띠는 지도자적인 성격을 지닌 분들이 많으며 돼지띠와 만났을 때 서로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깊어 조화롭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이 따르는 경향이 있어 자산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토끼띠와 돼지띠 궁합은 의사소통이 매우 잘 되며 큰 갈등 또한 없는 관계입니다. 서로 목표를 향해 협조를 잘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이 돼지띠이고 여성이 토끼띠인 경우 부부금슬이 좋으며 모든 일이 뜻대로 잘 풀릴 수 있는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그 반대의 경우에도 성격적으로 조화를 잘 이루지만 자잘한 다툼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궁합에 있어 양띠는 매우 좋은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심이 깊기 때문에 배우자 혹은 사업 파트너로서 그 관계가 매우 조화롭고 행복합니다. 또한, 가정에 사랑과 재물이 가득하고 반드시 출세하는 자식을 낳는 길한 궁합이며 서로 간에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빠르게 회복이 가능하고 아껴주는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돼지띠 궁합에 대해 살펴보았으며 2020년 기준 결혼 적령기 돼지띠는 95년생과 83년생이라고 합니다. 앞서 살펴본 돼지띠 궁합을 고려하여 성혼을 이뤄보시기 바라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 분들을 위한 다양한 전문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돼지띠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