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파 결혼한 연예인들의 러브스토리

 

설립 초기에 유학파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한 퍼플스는 현재에도 많은 유학파들의 성혼을 이뤄주고 있는데요. 상류층 자제들의 기본 엘리트코스라고 불리는 유학!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유학파 결혼한 연예인들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속속들이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홍현희 ♥ 제이쓴

 

인기프로그램 '아내의 맛'과 더불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연애 3개월만인 2018년 10월 결혼에 골인하여 연예계 대표 부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 당시,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의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는데 제이쓴은 호주 유학파 출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방송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은영 ♥ 김형욱

 

박은영 아나운서는 금융 관련 스타트업 사업가로 알려진 김형욱씨와 1년 전 유학파결혼을 올렸습니다. 남편은 세 살 연하로, KBS 윤지영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영국에서 오랜 유학생활을 해온 재원이며, 최근에는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요리 솜씨와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범수 ♥ 이윤진

 

몇년 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자녀들과 함께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은 배우 이범수와 동시통역가 이윤진 부부는 12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09년에 유학파결혼을 올리게 됩니다. 둘은 영어선생과 학생으로 만나게 되어 1년여 간 연애를 하였으며, 이윤진은 어릴때부터 해외를 오가며 생활한 유학파로 가수 비의 헐리우드 진출당시, 큰 도움을 준 영어선생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우 ♥ 레이먼 킴

 

배우 김지우와 유명 셰프 레이먼킴은 요리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결혼하여 현재는 딸 '루아나리' 와 함께 행복한 가정생활을 SNS를 통해 전하고 있기도 한데요. 레이먼 킴은 JK 김동욱과 같은 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당시, 거구의 몸짓으로 인해 유학생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치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유학파 결혼한 연예인들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전국에 있는 미혼 싱글남녀들의 연애와 사랑을 응원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아직 함께할 연인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와 함께 설레는 연애의 첫걸음을 내디뎌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