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의 참견3, '변호사와 떡볶이집 사장의 사연'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연애의 참견3, '변호사와 떡볶이집 사장의 사연'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변호사와 떡볶이집 사장의 말 못할 사연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변호사와 떡볶이집 사장의 사연' 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번에 방송된 연애의 참견 시즌 3 에서는 조건없이 사랑한 남자에게 예상치도 못한 딸이 있어 고민이라는 여자의 사연이 공개되었습니다. 34살의 변호사인 고민녀는 결혼 한달 전에 파혼을 당하거나 다양한 남자들과 연애를 했지만 결국 상처만 받아 오랜 시간 동안 솔로로 지내오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유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호감을 느끼는 상대가 생겼는데 바로 자주 찾던 떡볶이집 사장이었습니다. 하지만 떡볶이집 사장은 변호사라는 직업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고민녀의 창창한 미래를 막는 것 같아 마음을 열지 않았는데 고민녀의 열렬한 구애 끝에 마음을 받아주고 정식으로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떡볶이집에 스무살의 어린 아르바이트생이 나타났는데 고민녀에게 건방진 태도와 안하무인처럼 행동하였지만 정작 떡볶이집 사장은 아르바이트생을 감싸고돌며 자신이 잘 타이르겠다고만 하며 상황을 모면하였습니다. 그러던 날, 아르바이트생은 고민녀의 직장까지 찾아와 거액의 돈을 요구하는데, 알고 보니 아르바이트생은 떡볶이집 사장의 딸이었습니다. 떡볶이집 사장은 이별을 선언했지만 고민녀는 이 만남을 지속해도 될지 질문을 하였습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3' 에피소드는?

 

위와 같은 사연은 우리의 일상속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주선자가 없는 만남의 경우에는 직업, 나이, 학력, 결혼유무 등을 속일 수 있으며 실제로도 이를 악용한 사기 사건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 댄스 동호회에서 자신을 서울대 흉부외과 의사라고 하며 업무 내용을 동호회 단체카톡방에 잘못 올린 척하며 사람들을 속이는 사건이 일어나기도 했죠

 

이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기 위해서는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확실하며 특히, 신원인증을 철저하게 진행하는 업체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간혹, 신원인증을 진행하는 업체라고 하지만 제대로 된 확인 없이 무분별한 가입을 받는 곳이라면 피하시길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가입 시 재직, 학력, 결혼유무, 가족관계, 재산 등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해야하며 이를 정부기관에 의뢰해 사실 확인까지 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 내 인증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가입 후에 회원의 재직, 재산 등에 있어서 변경된 것은 없는지 주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법적조치와 함께 즉시 활동제한을 시키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가 전해드리는 '연애의 참견3' 속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연애의 참견3' 속 사연을 알아볼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신뢰도 있는 만남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