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30대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2019 한화 불꽃축제

30대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2019 한화 불꽃축제

 

매년 10월, 여의도 한강 일대에서 펼쳐치는 세계불꽃축제를 아시나요? 100만 명의 관람객이 몰리는 대축제인 만큼 올해도 불꽃축제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30대 소개팅 커플에게는 한화 불꽃축제가 최적의 데이트 장소가 될 거 같습니다.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30대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2019 한화 불꽃축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 2019 한화 불꽃축제 ■

 

 

 

 

올해 17번째를 맞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는 10월 5일 오후 1시부터 9시 30분까지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며, 불꽃축제의 클라이막스인 불꽃쇼에는 한국, 스웨덴, 중국 3개국의 불꽃연출팀이 저녁 7시20분부터 8시 40분까지 가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입니다. 축제의 테마는 '라이프 이즈 컬러풀(Life is colorful)'로써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으로 풍요로운 오늘을 사는 삶을 응원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합니다.

 

 

 

 

 

불꽃쇼의 첫 번째 순서는 중국의 써니기업이 연출을 맡았는데. '더 스터리 나잇(The Starry Night)'을 주제로 가을 밤하늘에 화려한 불꽃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두 번째 불꽃쇼는 스웨덴의 예테보리스사가 연출, 아바의 '레이 올 유어 러브 온 미(Lay All Your Love on Me)' 등의 노래에 맞춰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쏘아 올릴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불꽃쇼의 피날레는 한국의 한화기업이 '반짝이는 날(The Shining Day)'라는 주제에 맞춰 불꽃 쇼를 펼치게 됩니다.

 

 

 

 

 

매년 화제를 몰고 왔던 한화 불꽃축제! 하지만 명당이 아니라면 안 가느니만 못하겠죠?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선정한 2019 한화 붗꽃축제 명당을 공개하겠습니다!

 

■2019 한화 불꽃축제 명당■

 

 

 

 

이촌 한강공원

여의도 한강공원과 조금 떨어져 있는 이촌 한강공원은 불꽃을 가까이서 볼 순 없지만 불꽃과 함께 63빌딩의 멀티 미디어쇼도 한눈에 볼 수 있는 명당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촌 한강공원도 인기가 많아져서 많은 인파가 붐빌 수 있으니, 30대 소개팅 데이트 장소로 한화 불꽃축제를 관람하시려는 분들은 시간 여유를 두시고 가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N서울타워

고층에서 바라보는 불꽃축제는 황홀함 그 자체일 거 같은데요. 특히, N서울타워 내에 있는 레스토랑을 예약하신다면 30대 소개팅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즐기기에 충분할 거라 생각됩니다.

63빌딩

여의도 한강공원 바로 앞에 있는 63빌딩은 매우 가까운 위치에서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데요. 또한 외부가 아닌 내부에서 관람이 가능하여, 혹시라도 비가 오거나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도 실내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노들섬 노들나루공원

여의도, 이촌 한강지구보다 사람이 덜 붐비는 노들섬 노들나루공원은 재작년만 해도 사람이 그리 붐비지 않았지만 지난해에는 어느 정도 소문이 나서 사람이 붐볐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날의 명당은 눈치싸움이라는 거 아시죠?

골든티켓

불꽃축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현재 한화 불꽃축제에서 골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걸 알고 계실 텐데요. 9월 30일 저녁 6시까지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불꽃 명당에서 화려한 불꽃놀이의 시작과 끝을 즐길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30대 소개팅 데이트를 불꽃 명당에서 즐기게 되면 이보다 좋은 데이트가 있을까 싶습니다.

■ 2019 한화 불꽃축제 2배로 즐기기 위한 꿀팁! ■

 

 

 

 

1. 불꽃쇼 시작 한 시간 전에 도착하기

2. 돗자리, 간식, 담요 챙기기

3. 불꽃쇼 끝나기 10분 전에 일어나기( 불꽃쇼가 끝남과 동시에 도로가 마비될 가능성이 큽니다)

4. 쓰레기 수거해가기

 

 

 

지금까지 30대 소개팅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2019 한화 불꽃축제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선선한 가을밤에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