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TOP5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TOP5

 

출처 : 서울 신라호텔 홈페이지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 14일을 기념하여 많은 커플들이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최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조사한 발렌타인데이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제일 인기 있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호캉스’라고 합니다. 길어진 코로나로 인해 가까운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든 떠나고 싶을 때,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서울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니 커플은 물론 우정여행, 가족단위로 여행 장소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러한 접근성뿐 아니라 고급스럽고 깔끔한 객실스파, 레스토랑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서울호캉스가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도심 속 호캉스는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요? 이 답을 드리기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TOP5’를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솔로남녀 혹은 커플남녀 여러분께서는 집중해서 포스팅을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홈페이지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첫 번째는 서울 남산 전망이 한눈에 내려 보이는 곳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입니다. 반얀트리 서울은 레스토랑, 스파, 뷰티 마사지 등 다양한 시설 이용이 가능해 ‘호캉스족’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호텔입니다. 남산을 바라보는 탁 트인 객실 전경과 스파를 즐기며 프라이빗 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남산 풀 디럭스 룸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홈페이지

반얀트리 서울의 남산 풀 디럭스 룸은 약 15평 크기의 원룸으로 14층부터 16층에 위치해 남산 혹은 시티뷰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층에 4개의 객실이 자리하며 각 룸마다 설치된 릴렉세이션 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운 2월 날씨에 따뜻한 스파와 함께 아름다운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을 휴식하러 가면 좋을 것 같아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 호캉스 인기 호텔로 추천합니다.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홈페이지

릴렉세이션 풀 이외에도 기본적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 혜택으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2월 발렌타인데이에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연인과 함께 넷플릭스를 보며 홈캉스를 여유롭게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홈페이지

또한 반얀트리 서울에서는 프러포즈, 결혼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해 객실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로맨틱 프로포즈 셋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스파 풀과 베드 룸을 플라워, 캔들, 초콜릿으로 꾸며주며 부케나 로드 등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올해 발렌타인데이에 달콤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반얀트리 서울호캉스 객실 예약 시 사전 문의를 통해 로맨틱 셋업을 준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두 번째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해 있고 한강 야경과 남산을 가까이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의 경우 넓은 야외 풀장에서 바라보는 서울 시티뷰노을 풍경을 보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은 곳입니다. 객실에서 남산타워를 바라볼 수 있으며 밤에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서울 야경도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프리미엄 한강 전망 (2트윈)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한강 전망 트윈 룸은 아름다운 한강뷰를 볼 수 있으며 고층에 위치해 더욱 전망 좋은 객실입니다.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는 실내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센터, 필라테스 스튜디오 등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의 경우 겨울에도 이용이 가능하며 수목과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자연 채광이 좋은 편이라 답답함이 없고 외부를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

또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 호캉스 인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경우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아이스링크가 있어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에서 아이스 스케이팅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커플들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포즈 이벤트로 계획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갤러리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다이닝&바의 경우 2 14일 발렌타인데이 시기에 방문하시면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스트로베리 필즈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좋아하는 연인이 있다면 서울호캉스와 함께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출처 : 서울 신라호텔 홈페이지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세 번째는 서울 중구에 위치해 있고 다이닝으로도 유명한 ‘서울 신라호텔’입니다.

 

 

 

 

 

 

 

그랜드 코너 디럭스

출처 : 서울 신라호텔 홈페이지

서울 신라호텔의 스탠다드 객실 중 가장 큰 규모의 객실이며, 각기 다른 방향으로 나 있는 2개의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여유로움을 더하는 공간입니다.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은 7층부터 17층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남산 또는 시티 뷰 전망을 갖고 있습니다. 객실 이용에 필요한 기본적인 편의 시설과 룸서비스는 물론 ‘더 파크뷰’를 통해 조식 이용이 가능하며 부대시설로 체육관,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출처 : 서울 신라호텔 홈페이지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로 인기 있는 서울 신라호텔의 경우 다양한 레스토랑, 라운지&바, 베이커리가 유명합니다. 또한 넓은 야외 테라스와 아름다운 남산 조망이 가능한 옥상 정원에서 자연과 더불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번 아일랜드’의 경우 탁 트인 전망의 야외 스파 풀겨울에도 이용이 가능하며 계절마다 색다른 테마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서울 신라호텔 홈페이지

야외 수영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울호캉스 서울 신라호텔의 시설은 ‘겔랑 스파’와 ‘실내 골프장’. ‘신라 면세점’ 등이 있습니다. 특히 겔랑 스파의 경우 서울호캉스에 걸맞게 남산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천해 준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이번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보내는 건 어떨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서울호캉스 인기 호텔 추천 TOP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커플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 즐기시길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