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 이거면 100% 확신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 이거면 100% 확신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관심사가 온통 그 상대방으로 향하게 됩니다. 확신이 없어 고백을 하지 못했거나 상황을 지켜보는 중이라 할지라도 좋아하는 마음은 숨길 수 없는 것이니 말입니다. 지금 연락하고 지내는 남자가 본인에게 호감이 있는지 헷갈리고 궁금하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살펴보며 그의 신호 행동을 알아차려 보는 건 어떨까요?

 

 

 

 

 

 

 

 

 

 

대부분의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이 나타나며 이거면 100% 확신할 수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와 나눴던 대화나 당신 앞에서 보여줬던 모습 중 지금부터 소개할 신호 행동과 겹치는 것들이 있는지 떠올려 보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눈이 자주 마주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나도 모르게 계속 그 사람을 바라보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호감이 있는 상대방에게 자꾸 눈길이 가는 것은 이상한 일도 아니겠지요. 이렇다 보니 여럿이 함께 만나는 자리에서도,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가도 그 남자와 눈이 마주치는 상황이 종종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 만남을 이어 가고 있는 남자가 나를 좋아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위와 같은 자리에서 눈이 마주친 경험이 있었는지 먼저 떠올려 보세요. 많다고 한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나오는 신호 행동으로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좋아하는 상대와 눈이 마주쳤다면 미소를 지어주는 것도 좋은 호감의 시그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기를 만들어서라도 먼저 연락한다

 

다음으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나타나는 신호 행동으로 소개할 내용은 ‘선톡’과 연관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면 연락을 기다림과 동시에 핸드폰을 자주 쳐다보게 됩니다. 물론 주변에서 자주 만날 기회가 많은 이성이라면 무리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이런저런 계기를 만들어서 연락을 하게 될 수도 있을 겁니다. 카톡 같은 메신저로 자주 안부를 묻거나 새로운 대화 주제를 꺼내서 연락을 이어가는 경우라면 상대방이 자신에게 호감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핑곗거리를 만들어 ‘선톡’을 보내고 데이트 약속을 잡는 것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는 나타나는 대표적인 신호 행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 그의 마음이 헷갈린다면 메신저 대화 내용을 한 번 살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연락이 끊기지 않도록 종종 안부를 묻거나 대화를 이끌어가는 모습이 보인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 이거면 100% 확신’에 해당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긴장하는 모습을 종종 보인다

 

평상시 많은 청중을 대상으로 발표하는 것에 익숙한 사람일지라도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작아지기 마련입니다. 이런 경우 또한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여자가 앞에 있다고 생각하면 떨리는 마음을 쉽사리 숨길 수 없으니 밖으로 티가 나는 것도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듯 다른 데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긴장하는 모습을 내 앞에서만 보인다면 그와 더 깊은 관계로의 발전도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궁금한 것이 많아져서 질문이 많아진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 이거면 100% 확신! 네 번째 시그널은 질문 공세입니다. 사랑을 시작하면 궁금한 게 참 많아지죠. 상대방이 좋아하는 음식, 장소, 관심사 등 그녀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늘어나고 공통점을 찾고 싶어 할지도 모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알고 난 후 나중에라도 챙겨주려는 모습이 보인다면 그가 당신을 마음에 품고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나에 대한 사소한 것을 기억하고 배려해 주는 상대방이 있다면 유심히 살펴보세요. 반대로 누군가에게 호감을 얻고 싶다면, 상대의 습관이나 취향을 잘 알아두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떠본다

 

 

사랑에는 정답이 없다지만 이미 연애를 하고 있는 이성이라면 쉽사리 인연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상대가 현재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주변 누군가와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짝사랑을 오래 하고 있는 상태거나 상대 이성의 마음을 읽기 쉽지 않을 때 이런 질문을 할 수 있겠죠. 지금 잘 되고 싶은 남자가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듯 보인다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연락을 하지 못할 상황 전에는 미리 이야기하려 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으로 ‘연락을 오래 하지 못할 일이 있다면 미리 알려준다’가 꼽혔습니다. 진정한 사랑꾼의 자질을 갖춘 남자라면 사랑하는 사람을 불안하게 하거나 걱정시키는 행동은 좀처럼 하지 않겠죠. 더욱이 연애를 시작하지 않은 관계에서는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싶어 하지 않을 테니 말입니다. 그만큼 나와의 관계를 소중하게 여긴다고 해석할 수 있으며 이런 남자라면 연애를 시작해도 연락이 뜸해 걱정할 일은 없을 듯합니다.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묻지도 않았지만 내가 걱정할 거리를 만들지 않으려 미리 말해주는 남자가 있다면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 신호 행동 이거면 100% 확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상황에 적용되는 얘기는 아닐 수 있으니 참고로 봐주시고 더 확실한 방법은 이성과 진솔한 대화를 통해 알아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좋아하는 여성, 남성이 있다면 신호 행동뿐 아니라 확신을 줄 수 있는 표현으로 용기 내어 보고, 행복한 연애 시작하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