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 성공이 보이는 상대 행동

연애 성공이 보이는 상대 행동

 

 

이성끼리 연락을 시작하게 되면 끝은 성공하는 연애와 실패하는 연애로 나뉘게 되죠. 이 것은 상대방의 행동을 파악해 앞으로 서로의 관계에 대해 어느 정도 유추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 성공이 보이는 상대 행동'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적극적인 태도

 

 

 

 

연애 성공이 보이는 상대라면 적극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을 것이며, 특히 약속을 잡을 때 알 수 있는데요. 만나는 날을 정하는데 상대가 "OO날은 어려울 것 같아"라고만 대답하면 관심이 없는 것을 알 수 있겠죠. 하지만 "OO날은 안되지만 그다음 날은 가능할 것 같아"등 만남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인다면 연애 성공에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대화

 

 

 

 

연애 성공이 보이는 행동은 대화에 정성이 가득 들어간 것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인데요. 관심이 없는 사람과의 대화, 연락은 단답으로 오고 가거나 오랜 시간 답장을 하지 않죠. 하지만 상대도 호감이 있다면 답장 오는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을뿐더러 만약 답장이 너무 늦는 일이 생기면 늦게 보낸 사정을 얘기하게 됩니다. 또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대화가 이어질 것이며, 이야기에 정성이 느껴질 것입니다.

 

 

묘한 기류

 

 

 

 

연애 성공이 보이는 행동으로 서로 간의 묘한 기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친한 남 여사이거나 관심이 없다면 스치는 정도는 아무 일 없듯이 넘어갈 수 있겠지만, 편한 사이가 아닌 서로 호감이 있다면 묘한 기류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대화나 스킨십, 눈 맞춤에서도 느낄 수 있으며 성공하는 연애의 징후이기도 하죠. 

 

 

연애 가치관

 

 

 

 

연애 성공이 보이는 상대 행동은 연락할 때 연애 가치관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상대가 어떤 연애를 했는지 궁금할 것이며, 연애할 때 어떤 점이 싫은지 간접적으로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에 사귀었던 연인 때문에 생긴 트라우마에 대해 말하거나 자신이 싫어하는 행동에 대해 미리 말해놓는 것이죠. 연애 가치관을 통해 연애 전 서로를 배려하며 지킬 것들을 알아가는 단계일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 성공이 보이는 상대 행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대의 행동을 파악해 연애 성공이 보인다면 적극적인 표현으로 행복한 연애로 발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