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호감표시 여자편, 어떤 행동이 신호일까?

호감표시 여자편, 어떤 행동이 신호일까?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와 연락을 주고받으면 썸 타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상대방의 마음은 확신할 수 없는데요. 그녀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아니면 연락만 하는 사이라 생각하는 것인지 확신이 없어서 고백을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 '호감표시 여자 편, 어떤 행동이 상대를 설레게 할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호감표시1.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여자들은 자신과 정말 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외에는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데요. 하지만 그녀와 연락 도중 고민을 털어놓는다면 호감이 있다고 생각할뿐더러 믿고 의지할 수 있다는 시그널을 보내는 거죠. 이런 상황이 온다면 최대한 관심을 가져주며 공감을 해주고 잘될 거라는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주는 게 중요합니다.

 

 

호감표시2. 나를 보면 미소를 짓는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자도 호감이 있는 남성과 있다면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만약 안색이 안 좋아 보이는 날, 나를 보고 미소를 짓는다면 호감의 표시로 생각해도 좋으며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표시3. 다른 여자를 소개해주려고 한다

 

 

 


나에게 호감이 있는 것 같은데 자꾸 주변 여자들을 추천하거나 소개해주려는 모습을 보일 때가 있는데요. 썸 타고 있는데 이런 행동을 보인다면 연애할 맘이 있는지 궁금해서 나를 떠보기 위함이며, 주변 여자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한 행동일 것입니다. 또한 호감표시일 가능성이 높으니 나에게 관심 있다는 시그널로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호감표시4. 리액션을 잘해준다.

 

 

 


당신에게 호감이 있는 여자라면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어떤 말에도 반응이 좋고 리액션을 크게 해 줄 것입니다. 리액션이 클수록 당신에 대한 호감도 또한 높을 것이며, 같은 리액션으로 받아 쳐준다면 상대방과 더 친밀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리액션이 좋은 사람이 있으니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호감표시 여자 편, 어떤 행동이 신호일까?'을 알아봤습니다. 상대의 행동이 헷갈리다면 오늘 글을 참고 후 좋은 관계로 발전해보시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더 좋은 컨텐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