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전 남친 잊기 힘들다면 좋은 방법은?

전 남친 잊기 힘들다면 좋은 방법은?

 


남녀 간에 만남과 이별은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하지만 오랜 시간 서로 사랑하고 의지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겠만 한 순간의 이별로 인해 생활에 문제가 될 수 있을 만큼 힘든 시간을 지내고 있는 분들이 있겠죠. 이러한 분들을 위해 '전 남친을 잊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물건 버리기

 

 

 


전 남친을 잊기 힘든 이유 중에 그가 사준 물건을 사용하다가 계속 생각나서 잊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집 비밀번호를 전 남친의 생일이나 사귄 날로 해놓은 경우, 숫자를 누를 때마다 생각나겠죠. 그 사람을 가장 빠른 시간에 잊는 법 중 하나는 나에게 해줬던 물건이나 편지, 사진을 처분해보시길 바랍니다. 지우기 힘든 소중한 추억이겠지만 효과적일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 찾기

 

 

 


전 남친을 잊는 방법 중에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인 방법인데요. 새로운 이성을 만나보는 것입니다. 새로움은 항상 긴장되고 설레기 때문에 전 남친에 대한 생각이 크게 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새로운 이성이 그 사람과 유사한 습관이나 패션 등 비슷한 곳이 있다면 생각나긴 하겠지만 새로운 이성과의 행복한 시간으로 인해 마음의 공백이 채워질 것입니다.

 


혼자 여행 가기

 

 

 


연애를 끝낸 사람들이 혼자 여행 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죠. 오랜 기간 만났던 연인과의 헤어짐으로 생각을 정리하기 위해 혼자 여행을 떠나는 것도 전 남친을 잊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혼자 여행으로 계획을 짜야하며 새로운 사람들과 만남으로 외로움도 이겨낼 수 있겠죠. 또한 내가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자기 계발하기

 

 

 


전 남친을 잊는 방법으로 취미생활 만들기가 있는데요. 오랜 시간 슬픔에 잠겨있다 보면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되어 나 자신이 더 비참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운동이나 투자, 자기 계발 등으로 나를 더 성장시킬 수 있으며 자존감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앞으로의 연애에 있어 전에 만났던 사람보다 한층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전 남친을 잊을 수 있는 방법'에 알아보았습니다. 힘들 시간을 지내고 계신 분들을 오늘 이 글을 참고하여 극복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