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이별, 현명하게 하는 법!!

이별, 현명하게 하는 법!!

 


서로 마음에 맞아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도 있지만 시간이 흐르다 보면 서로 맞지 않은 부분이 생기거나 보이지 않던 단점이 보이는 순간이와 결국 마음이 멀어지게 되겠죠. 한번 마음이 떠나게 되면 헤어지고 싶은 감정이 커지게 되는데요. 이런 상황이 올 때 무작정 상대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것보다 예의를 갖춰 이별 단계를 밟아나가야 현명하게 이별할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이별, 현명하게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각 정리

 

 

 

 

충동적인 감정으로 이별을 하는 것보다 어떤 식으로 상대방에게 이별의 뜻을 전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갑작스럽게 이별을 고한다면 상대는 당황스러워 할 수 있겠죠. 어떤 이유로 이별을 선택했는지 상대가 이해할 수 있을 만한 이유나 관계의 문제점에 대해 확실하게 정리한 후 이야기해주시길 바랍니다.

 


대면 이별

 

 

 


최근 SNS의 발달로 이별을 고할 때 메신저로 입장을 전달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헤어지자는 말을 직접 전달하지 않아서 마음은 편하겠지만 메신저로 이별을 통보받은 입장에선 이별의 준비도 못해 가혹한 행위가 될 수 있겠죠. 미안한 마음이 있더라도 직접 대면해 이별을 이야기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맨 정신으로 통보

 

 

 

 

이별을 말할 땐 맨 정신으로 이야기하기 힘들어 술에 취한 채 말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술기운을 빌려 상대방에게 얘기하는 것은 역효과를 일으킬 수도 있으며, 상대방도 진심인지 술 때문인지 헷갈려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이별을 고할 땐 꼭 또렷한 정신으로 얘기해주시길 바랍니다.

 

확실한 결단

 

 

 


상대방과 이별을 결정했을 때 확실한 태도를 보이는 것이 중요한데요. 헤어짐은 상대방과의 관계가 끝난 것이기 때문에 헤어짐을 말해놓고 갑자기 번복하거나 매달리는 행동은 삼가 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될 경우 행복한 연인관계가 유지하기 힘들 가능성이 높으며 재회와 이별이 반복될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이별, 현명하게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인에게 이별을 고하는게 어렵다면 오늘 글을 참고 후 현명하게 이별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