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성숙한 연애, 어떻게 해야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성숙한 연애, 어떻게 해야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잦은 이별을 경험한 분들은 내 연애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럼 어떤 방식으로 연애를 해야 오랜 기간 동안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을지!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성숙한 연애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존심 버리기

 

 

 

 

연애를 하다 보면 누구나 실수를 할 수도 있고 서운한 일을 만들 수도 있으며, 이때 잘못한 부분에서 진심을 담아 사과를 하면 더 성숙한 연애를 할 수 있겠죠? 자존심 때문에 미안하다는 말을 못 해서 헤어진 연인들이 정말 많은데요. 존심을 부리지 않고 잘못한 부분에서 진실된 사과를 한다면 더 건강한 연인관계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 자존감 지켜주기

 

 

 

 

사회생활이나 단체생활을 하게 되면 자존감이 하락하는 일을 많이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럴수록 연인 사이에 칭찬을 아끼지 말고 부족한 부분은 잘할 수 있다고 위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사소한 행동들이 더욱 성숙한 연애를 할 수 있게 도와주며, 단단한 사이로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 신뢰를 주기 위한 노력

 

 

 

 

누구나 바쁜 일로 연인에게 소홀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어떤 이유로 연락이 안 되는지 모르기 때문에 서운함이 생길 수도 있죠. 바쁜 일이 생기면 어떤 이유로 바쁜 상황이었으며, 연락하기 힘든 부분에 대해 상대방에게 먼저 얘기해주면 상대방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들이 쌓이게 되면 더 성숙한 연애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 비난 금지

 

 

 


연인 사이에 싸우다 감정이 격해지면 서로를 비난하고 욕하기도 하는데, 한순간의 말실수 때문에 헤어지는 연인들이 많습니다. 감정이 격해질수록 상대방에 더 조심스럽게 말하는 습관을 가져 감정이 격해진 순간에도 대화로 완만한 해결 할 수 있다면 더 성숙한 연애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성숙한 연애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잦은 이별보단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연애를 하는 게 좋겠죠, 서로 배려하며 건강한 연애로 행복한 결혼까지 이뤄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에 대해 고민 중인 미혼남녀 분들은 10년 경력 퍼플스 VIP 결혼전문가와 1:1 무료상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