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집착하는여자의 심리와 특징은 무엇일까?!!

집착하는여자의 심리와 특징은 무엇일까?!!

 

 

연애 시 도가 지나칠 정도로 집착이 심한 사람들이 있는데요. 집착의 원인은 다양하다고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존중받지 못하다고 느낄 때 집착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집착하는여자의 자세한 심리와 특징은 무엇일지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착하는여자 분들은 대부분 이를 사랑이라고 인식할 뿐 집착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본인은 상대방을 사랑하기 때문에 집착과 같은 행동을 보인다고 생각하며 상대방이 힘들어할 때마다 그 감정을 공감하지 못하죠. 단지 연인은 자신의 결핍된 애정을 채워주는 사람이라 생각하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기는 어려워집니다.

 

 

 

 

 

특히 자존감이 낮은 여성분들의 경우 집착하는여자일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상대방이 아무런 의도 없이 던진 말과 행동에 쉽게 상처받고 서운해하죠.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타인의 평가에 매우 예민하게 반응하고 그런 상대방이 본인의 곁에서 사라질까 두려워하기 때문에 더 상대방에게 집착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집착하는여자 분들은 이기적인 성격을 가진 분들도 존재합니다.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며 대화로 갈등 상황을 해결해 나가려고 하는 상대방과 늘 대립하려고 합니다. 상대방이 먼저 사과를 하더라도 화를 쉽게 풀려고 하지 않으며 상대방이 계속해서 관심과 위로를 베푼다면 그것을 사랑이라 착각하고 더욱더 상대방의 행동에 집착하게 되는 것이죠.

 

 

 

 

 

집착하는여자의 심리는 어찌 보면 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자신에게 모두 맞춰줬으면 좋겠고, 대접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죠. 상대방의 태도와 행동을 바꿔놓기 위해 집착을 하는 것이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상대방이 움직여 주길 원하는 것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집착하는여자 특징과 심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착은 사랑하는 상대방을 매우 힘들게 하는 행동이죠. 건강하고 행복한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