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년 연속 재혼미팅파티 개최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년 연속 재혼미팅파티 개최

 

2018년도를 시작으로 매년 5월, 돌싱·만혼 남녀를 대상으로 개최된 재혼미팅파티가 이번 해에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벌써 3년 연속 개최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몇 쌍의 커플이 탄생될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면서 오늘 이 시간에는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2020 재혼미팅파티 'Love Poem Party'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재혼 미팅파티는 돌싱, 만혼 남녀회원들에게 최적화된 파티로 1:1 맞선 분위기와 격식 있는 자리가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직업군의 이성을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매년 실제 성혼커플이 탄생하여 이혼후재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권유해 드리고 있으며 지난해보다 참가신청률이 증가하여 조기 마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재혼파티 'Love Poem Party' 파티는 5월 30일 토요일 저녁 6시, 서울 남산에 위치한 특급호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서울'에서 진행되며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20명, 여성 20명, 총 40명이 참석하게 됩니다.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의 경우, 파티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 코드가 정해져 있으며 남성의 경우 정장&보타이, 여성의 경우 원피스 또는 드레스입니다. 간혹, 자신의 의상이 너무 튀어 보일까 걱정이 되어 평상복으로 참석할 경우 오히려 화려한 파티 분위기에 당황하실 수 있으니, 꼭 드레스 코드에 맞는 의상을 선택하셔서 특별한 날,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 'Love Poem Party' 파티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파티가 아닌 성혼을 위한 파티로써, 참석한 회원 모두에게 이상형 종이가 지급됩니다. 이상형 종이는 파티의 큐피드 역할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파티 진행 중 호감 가는 이성(최대 10명)을 이상형 종이에 적어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하게 되면 추후에 그분과 1:1 데이트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지난해에 진행된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재혼파티에는 총 여섯 커플이 탄생하면서 회원들의 만족도가 정말 높았는데요. 51세 국내 유명 로펌 변호사인 남성 회원은 "연령대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이다 보니 부담스럽지 않은 파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라며 후기를 남겨주셨으며 34세의 여성의류 사업가 여성 회원은 "매너 있고 위트 있는 남성분들이 많아서 좋은 추억과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해주셨습니다.

 

 

수많은 재혼커플을 탄생시킨 노블레스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차별화된 파티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신청 방법으로는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커플매니저에게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본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