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30대소개팅을 위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7월 미팅파티 오픈

30대소개팅을 위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7월 미팅파티 오픈

이른 장마 소식이 들려오면서 진정한 더위가 찾아오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완벽한 여름이 오기 전인 지난 6월에는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에서 전문직 싱글남녀를 위한 미팅파티를 개최하였는데, 높은 신청률로 인한 조기 마감으로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한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때문에 다가올 7월, 30대소개팅을 위해 퍼플스에서 또 한 번의 미팅파티를 준비하였으니 전문직 결혼을 희망하는 싱글남녀 분들은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30대소개팅을 원하는 전문직 남녀를 위해 크고 작은 프라이빗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누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로맨틱한 파티를 원하는 분들께 이번 7월 <SUMMER COCKTAIL>미팅파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UMMER COCKTAIL> 파티는 7월 18일 토요일 저녁 7시, 청담 소재의 고급 루프탑 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 6월에 개최된 부산 미팅파티보다 더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어, 전문직 미혼 남녀 각 8명만이 참석 가능합니다. 현재 의사, 회계사 등 상위 전문직 남성분들의 참석이 확정되어 있으며, 회원분들의 참가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여느 때 보다 진중한 대화가 가능하기에 30대소개팅, 전문직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이번 7월 파티에서는 첫 만남으로 인해 자칫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전환해 줄 참신하고 재밌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준비하였으며, <SUMMER COCKTAIL>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50종의 칵테일과 핑거푸드를 무제한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직업군이 참석하는 미팅파티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30대소개팅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모든 미팅파티는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친 분들만이 참석할 수 있기에 신뢰도 있는 만남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미팅파티는 초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분들이 참석해 주고 계시며, 실제로 퍼플스 미팅파티를 통해 성혼한 커플들의 결혼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맞선이나 30대소개팅처럼 진지한 만남을 원하나, 조금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변호사, 검사, 의사, 회계사 등 전문직결혼과 30대소개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대전, 대구 그리고 부산지사를 설립하여 지방 회원분들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퍼플스를 통해 자연스러운 만남, 전문직결혼을 이루고 싶은 분들은 다가올 7월 <SUMMER COCKTAIL>미팅파티에 참석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티 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 외에도 파티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하단의 대표전화를 이용해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