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화이트데이를 앞둔 맞선 커플에게 추천! 로맨틱 데이트 장소


화이트데이를 앞둔 맞선 커플에게 추천!

로맨틱 데이트 장소



발렌타인데이에 여성들로부터 초콜릿을 받은 남성들이 그에 따른 보답을 하는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지만,

최근에는 사탕 대신 선물이나 근사한 곳에서 로맨틱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대신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맞선을 통해 교제를 이어오고 있는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화이트데이 품격있게 보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롯데호텔 서울 (Lotte Hotel Seoul)


<출처 - 롯데호텔 서울>



기간 : 3월 14일(화)

가격 : 특별가 10만원 (정상가 15만원)


롯데호텔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 화이트데이 단 하루,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총 5코스로 이루어진 화이트데이 메뉴는 신선한 해산물과 안티 파스토를 시작으로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넣은 포르치니 버섯스프, 

토마토 소스의 해산물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루꼴라 샐러드, 시그니처 디저트 홈메이드 티라미수와 과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엄선된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로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맞선을 통해 연인이 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5만원 할인된 가격인10만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Sheraton Seoul Dcubecity)



<출처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기간 : 3월 14일(화) 오후 7시~오후 9시

가격 : 22만원 (2인 기준)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비 라운지바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바 앤 다이닝 콘셉트의 '러블리 화이트 데이 디너'를 선보입니다.

재즈 음악을 들으며 식사와 와인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아뮤즈 부쉬, 메인 디쉬, 디저트 사이드 디쉬, 

그리고 이와 어울리는 레드 와인 2잔과 모엣 샹동 로제 1병이 제공되는 패키지입니다.

맞선을 통해 교제는 사랑하는 연인과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재즈 선율을 느끼며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화 63스퀘어 - 레스토랑


<출처 - 한화 63스퀘어>



기간 : 3월 14일(화)

가격 : 20만원부터 (2인 기준)


한화 63빌딩의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즐기길 원하는 맞선 커플을 위해

 '스위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단 하루 선보입니다.

로맨틱 다이닝 & 바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세계 3대 요리대회인 'FHA 컬리 너리 챌린지'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수석 셰프가 직접 구성한 특별 코스메뉴와 초콜릿, 와인, 케이크, 꽃다발 등을 점심·저녁 상품에 따라 선택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숙박이 가능한 맞선 커플에게 추천>


드 하얏트 서울 (Grand Hyatt Seoul)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간 : 3월 1일(수) ~ 4월 28일(금)

가격 : 23만2000원부터 (2인 기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봄날의 오후' 객실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통유리창으로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18종의 빵, 스낵 및 디저트가 준비되고 

스콘, 에클레어, 밀푀유, 와플, 팬케이크 등 애프터눈 티 뷔페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남산 전망의 그랜드 룸 1박과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까지 이용 혜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탕을 선물하는 화이트데이인 만큼 애프터눈 티 디저트로 달콤한 기념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 플라자 (The Plaza)


<출처 - 더 플라자>



가격 : 로맨틱 프로포즈 50만원 / 럭셔리 프로포즈 90만원


더 플라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 '아이 워너 메리 유'를 선보입니다.

패키지는 '로맨틱 프로포즈', '럭셔리 프로포즈' 패키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로맨틱 프로포즈'는 발렛 서비스, 

꽃 장식으로 꾸며진 스위트에서의 1박, 스파클링 와인과 파티시에가 만든 '오페라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고 '럭셔리 프로포즈'는 

고백용 부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프라이빗 클래스를 비롯해 리무진 픽업 서비스, 스위트 1박, 

인룸 다이닝 또는 레스토랑 디너 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맞선 커플이라면, 이날을 기회로 삼아 프로포즈 하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맞선을 통해 교제로 이어오고 있는 남성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데이트 정보 전해드렸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 싱글만을 위한 '해피 화이트데이 이벤트' ▼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싱글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해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리니,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