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특별시민' VIP 시사회 초청! (스포 X)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특별시민' VIP 시사회 초청!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시국과 딱 맞아떨어지는 영화가 개봉하여 화제입니다.

 

바로 대한민국의 선거 전쟁을 그린 작품 '특별시민'입니다.

평소 VIP 시사회를 자주 다니는 퍼플스 회원분들처럼 이번에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VIP 시사회에 초청되어 다녀왔습니다.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특별시민' VIP 시사회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2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특별시민'의 VIP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상류층 결혼을 성사시키는 동시에 영화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 연예인들의 성혼을 비밀리에 이뤄오면서

 영화인들의 축제에 종종 초청되었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개봉을 앞두고 영화계 인맥들로부터 VIP 시사회를 초청받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Ⅰ 특별시민 줄거리  

(출연 : 최민식 / 곽도원 / 심은경 / 문소리 / 라미란 / 류혜영 / 이기홍)



“사람들이 믿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선거야”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하지만 실은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정치 9단이다.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곽도원)를 파트너로 삼고, 

 겁없이 선거판에 뛰어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까지 새롭게 영입한 변종구는 

 차기 대권을 노리며, 헌정 사상 최초의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 후보들의 치열한 공세에 예기치 못했던 사건들까지 일어나며 

 변종구의 3선을 향한 선거전에 위기가 거듭되는데... 

  

 선거는 전쟁, 정치는 쇼! 

 1,029만 명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또 한 번의 쇼가 시작된다!







영화 '특별시민'은 오직 서울만 사랑하는 발로 뛰는 서울시장이지만,

어느 정치인보다도 최고 권력을 지향하며 이미지 관리에 철저한 변종구(최민식)가 선거 공작의 일인자인

 심혁수(곽도원)를 파트너로 삼고 젊은 광고 전문가 박경(심은경)을 영입해 차기 대선을 노리는 이야기입니다.


선거판을 그린 작품답게 상대 후보 양진주(라미란)의 치열한 공세가 더해지면서

 예기치 못한 사건들 속에 위기를 맞는 현실적인 정치 이야기를 다루었습니다.







실제 대선을 앞두고 있는 현재 시점과 영화 스토리가 맞물려서인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개봉 전, 그리고 개봉 첫날인 오늘까지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한 '특별시민'.


요즘 TV를 틀면 대선후보 토론회나 대선 관련 이야기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한 편으로는 영화로까지 선거 관련 이야기를 봐야 하나 싶다가도, 그렇기 때문에 꼭 봐야 할 필수 영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영화 '특별시민'은 선거와 투표의 중요성에 대해 일깨워줄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VIP 시사회에 초청된 퍼플스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상영관으로 향했습니다.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을 실감하게 하는 취재 열기는 그야말로 뜨거웠습니다.

이 광경은 마치 퍼플스가 지난해 초청되었던 영화인들의 축제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2016 스타의밤 -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현장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영화 '특별시민' VIP 시사회에 초청된 퍼플스는 지난해 영화배우들에게 중매결혼의 공로를 인정받아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영화 상영 시간이 다가오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같이

 VIP 시사회에 초청된 배우들이 도착하기 시작하면서 관객들의 관심과 취재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이날 현장에는 이정재, 류준열, 민효린, 이동휘, 여진구, 오현경, 이주연, 하연수, 

다이나믹듀오 최자-개코, 씨엔블루 강민혁, B1A4 진영-산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영화 시작 전, '특별시민'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박인제 감독과

 주요 출연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류혜영이 무대 인사를 갖는 모습입니다.

무대인사를 끝으로 영화는 시작되었고 퍼플스는 카메라를 끄고 영화에 집중했습니다.


이번 영화는 기존 정치 영화들과는 차별점을 두어 '선거'라는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가 이목을 집중시켰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선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뒷이야기를 

현실적이고 생생하게 담아 선거판의 이야기를 들여다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흑색선전, 후보 단일화, 언론을 통한 여론 조작 등의 문제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화 '특별시민'.

대선을 앞둔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메시지까지 전하는 영화이니, 꼭 한번 관람해 보시길 추천하겠습니다.







영화 '특별시민'은 오늘(4월 26일)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를 더욱 많은 분들이 관람하셔서 선거와 투표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뜻깊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오는 5월 9일은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선거 당일 투표가 어려운 분들은 별도의 신고 없이 사전투표 기간 동안(5월 4일~5일)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소중한 한 표의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 참석한 퍼플스 김현중 대표와 영화배우들의 모습>




영화계 인맥으로부터 VIP 시사회에 초청된 퍼플스는 상류층뿐 아니라 일반인을 비롯해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 다수의 연예인 회원까지 보유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입니다.

품격 있는 만남을 원한다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무료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진행중인 문화 이벤트 ▼



퍼플스는 즐거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100%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 중인 이벤트는 연극 <미친키스>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