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소중한 만남이 더욱 특별해지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청담점




어디 가지?”  어디서 볼까?”


특별한날을 앞두고 늘 고민하는 문제일 겁니다.

이제는 이 질문에 고민하지 않고 상대방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친구와 함께 부담 없이 시간 보내기에 제격인

빕스(VIPS)’ 청담점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에서부터 신선한 샐러드 바와 각종 와인,

여기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청담점!

함께 살펴볼까요?







빕스 청담점은 청담역 1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지리적 특성상 25세에서 35세의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싱글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해

단독건물 외관을 고급스럽고 이국적으로 설계했는데요이러한 점이 다른 지점과는 차별화 된 듯 합니다.







카운터에는 룰렛 이벤트가 눈에 띄었는데요샐러드바 1인무료하우스와인 1병 무료가격 할인 등 룰렛을 힘차게 돌려서 나오는 결과에 따라

다음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주는 이벤트 입니다.

100% 당첨이 가능한 꽝이 없는 이벤트이니 참여하셔서 쿠폰 얻어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빕스에서는 고급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맛볼 수 있던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브로일러의 센 불에 고기를 직접 구워 그릴 향과 육즙이 풍부하고 고기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데요.

오픈 키친으로스테이크를 구워내는 모습과 그 향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그래놀라콘프레이크초코볼과 같은 시리얼과 견과류 등 깔끔하게 먹기 좋은 브런치 메뉴가 세팅되어 있었는데요.

이렇게 메뉴들을 모아놓으니 색감이 매우 예쁘죠? :)









신선함이 가득한 샐러드와 바삭한 치킨다양한 피자와 파스타그리고 프리미엄 디저트까지!

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샐러드바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저희 퍼플스도 연어치킨샐러드 그리고 쌀국수까지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선한 샐러드 바 위로는 조리기구와 모형 재료들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하나의 미술 작품 같기도 한 이 모습은 이국적인 인테리어에 투박한 느낌을 더합니다.








치즈케이크티라미슈 등 디저트와 함께 커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디저트 카페는 필요 없겠죠? :)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한 자리에서 취향에 맞게 먹고 싶은 음식을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 청담점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특별한날 부담 없이 시간 보내기에 제격인 만큼 평일주말 모두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합니다.

그러니 사전에 예약하셔서 특별한 날오래 기다리는 일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빕스 청담점 바로 앞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본사가 있습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식사하시고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상담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이상, 퍼플스 청담동’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