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재벌가결혼 성사시키는 김현중 대표, 이수성 국무총리에게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수상!


재벌가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이수성 국무총리에게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수상하다!




지난 9일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 특별하고도 매우 감사한 날이었습니다.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 격인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훈장을 비롯하여 '대한적십자사총재상',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을 수상하며 이날만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기 때문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분들에게도 뜻 깊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시상식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보았습니다.







지난 11월 9일 KBS아트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시상식.









(사)한국유엔봉사단과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고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대회 조직 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어려운 이웃과 소외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관 및 기업체를 찾아 격려하고 이를 알려 기부와 나눔 봉사 문화를 사회에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입니다. 







이번 시상식에 수상자로 초대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국내 굴지의 기업들을 포함해 

66명의 마음이 따뜻한 수상자와 관계자들이 KBS아트홀을 채운 모습입니다.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나눔과 봉사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시상식입니다.

국내 최고 권위의 봉사 대상으로 꼽히는 시상식에 초대되어 감회가 매우 새로웠습니다.







우리나라 가곡 '그리운 금강산'과 '우정의 노래'를 아름답게 불러내는 

식전 공연과 정부국방부 국악대의 웅장하고 근엄한 퍼포먼스로 본격적인 시상식 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UN봉사단을 소개하는 소개영상은 그간 UN봉사단의 건전한 봉사와 나눔의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의 주최사인 (사)한국유엔봉사단과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은 백선엽 전 육군대장, 이인제 전 새누리당 최고위원, 박지원 국민의당 국회의원, 정종섭 새누리당 국회의원 등이 봉사단 임원 및 고문·자문으로 활약하고 있는 봉사단체입니다.


정부의 각 부처와 국회 분과위원화, 서울특별시, 대한적십자사, 한국자유총연맹 등 많은 관계자분들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이 자리가 마련되었다고 하는데, 이러한 권위 있는 자리에서 재벌가결혼을 성사시키는 퍼플스가 수상한다는 점에서 매우 감사하고 영광스러웠습니다.







많은 저명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권위 있는 시상식인 만큼 이번 시상식에서는 많은 저명인사 분들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수성 29대 국무총리, 원유철 새누리당 국회의원,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조원진 새누리당 국회의원, 정진규 법무법인 대륙아주 대표 변호사 등이름난 인사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수상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은 '나눔봉사 대상' '기관장상', 

그리고 대상격인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훈장으로 부문이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유명 기업들을 비롯해 방송을 통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수상자들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 

그중 가수 인순이씨는 꾸준한 기부와 자선 활동으로 나눔봉사 대상 및 기관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 








가수 인순이씨를 비롯해 최근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에스더, 

청담동며느리에게 아름다운 한복을 선사하는 박술녀 디자이너, 팝페라 가수 임형주, 그리고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황기순 등 많은 유명인들에게도 수상의 영예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나눔 봉사 시상식을 통해 많은 기업들과 유명인사들이 다양한 나눔 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재벌가결혼을 성사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정진규 변호사에게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과 '기관장상'을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재벌가결혼을 성사시키며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한부모가정 전문봉사와 양성과정인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획득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웃을 돌아보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 참여로 진정성을 인정받아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과 '기관장상'을 수상하게 되는 소중한 결과를 얻게 된 것 같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총 66명의 수상자 중 최고의 나눔 봉사로 공로를 인정받은 10명을 선정하여 대상 격인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훈장이 전달되었습니다.








재벌가결혼을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이수성 전 국무총리에게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수여 받는 모습입니다.


이 밖에도 한화갤러리아, 한국자산관리공사, 대명레저산업, 한국문화진흥, 국민건강보험공단일산병원, SBS예술단 등의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국내 굴지의 기업들과 함께 수상한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나눔 봉사를 실현하여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을 수상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에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차' 행사에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등,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또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축제', '장애인의 날-함께 가는 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행사와 더불어 미혼모 복지시설, 한부모 저소득 가정 등 단체 및 기관에도 지속적인 기부를 실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을 비롯해 '나눔 봉사 대상', '기관장상'까지 3개의 상을 수상하게 된 것입니다.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의 대상격인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을 수상한 모습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예로운 상인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 아름다운 대한국인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16년간 재벌가결혼,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고객분들의 성혼을 위한 맞선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사회적인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펼친 나눔 및 기부활동이 값진 수상으로 이어져 매우 감사하고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하면서 따뜻한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수상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수상의 영광은 퍼플스 회원 분들에게 돌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간편하게 상담받고 푸짐한 '경품' 받아 가세요! >


고객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퍼플스는 커플매니저와 빠른 상담을 위해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의 맞선 서비스, 이상형, 결혼관 등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받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상담문의한 고객 전원에게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예매권 제공)






▶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24시간 '톡톡' 상담하기(클릭) ◀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11.01(화) ~ 2016.11.30(수)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