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맞선 서비스로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맞선 서비스로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







지난 25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의 주관 아래 진행된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대상을 차지하게 되면서

 2014년과 2015년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3년 연속 고객님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점과 이번 수상으로 올해 8관왕을 달성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했던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10월 25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신뢰를 인정받은 업체들이 선정되었습니다. 

그 중 퍼플스는 3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결혼정보회사로써 당당히 하고 있었습니다.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신뢰브랜드 부문별 대상과 심사위원상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와 충성도, 만족도 등 5가지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해 1차 선별 후 소비자 조사 및 심사 위원 심사를 진행하여 신뢰 지수를 산출해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총 54개의 브랜드가 선정되었습니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의 축사 및 심사평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14, 2015년에 이어 2016년까지 

3년 연속 고객만족과 성혼 서비스를 인정받아 수상했다는 점에서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출발하여 정재계, 명문가, 자산가, CEO, 전문직 등

 수많은 VVIP 회원들의 맞선을 주선하고 성혼을 성사시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한 결혼정보회사입니다.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




퍼플스가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데에는 차별화된 맞선 서비스 

김현중 대표의 다양한 나눔 및 봉사활동 전개,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있었기에 소중한 수상 결과가 주어졌습니다.


또 만남의 횟수를 차감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지속적인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혼주의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




맞선이 부담스러운 미혼남녀를 위해 차별화된 파티를 제공한다는 특징도 3년 연속으로 선정된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퍼플스는 매년 연말 200여 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특급호텔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팅파티는 20~30명, 많게는 60명이 참석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소규모 미팅 파티는 물론 업계 최대 규모의 파티를 진행하면서 맞선으로 인연을 만나지 못한 고객들에게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년 연속 퍼플스를 선정해주신 고객님께 자랑스러운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트로피와 상장을 전합니다.


이로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16년 업계 최다 수상인 8관왕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2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6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을 비롯해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등 다수의 상들은 만족스러운 맞선 서비스 제공하려 하는 퍼플스의 노력의 결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지난 16년간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준법정신과 정도를 지켜온 결과 2014년부터 3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결혼문화를 조성함과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고객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간편하게 상담받고 푸짐한 '경품' 받아 가세요! >


고객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퍼플스는 커플매니저와 빠른 상담을 위해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네이버 톡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의 맞선 서비스, 이상형, 결혼관 등에 대해 간편하게 상담받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상담문의한 고객 전원에게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예매권 제공)






▶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24시간 '톡톡' 상담하기(클릭) ◀







▼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



설문기간 : 2016.10.04(화) ~ 2016.10.31(월)



설문조사 참여 후, 퍼플스 홈페이지에 회원정보를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솔직한 의견 들려주시고 퍼플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한 회원 정보 작성은 설문조사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