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골드미스가 의사, 법조인, 회계사 등 전문직 만나 결혼하는 방법! 실제 성혼 커플 탄생지


골드미스가 의사, 법조인, 회계사 등 전문직 만나 결혼하는 방법!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파티 개최

(실제 성혼 커플 탄생지)




퍼플스가 업계 유일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13년 소셜 베뉴 라움아트센터를 시작으로 2014, 2015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성황리에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파티는 스펙과 인성을 갖춘 엘리트 남성과 골드미스가 참가하여 실제로 많은 커플이 탄생되기도 했습니다. 


연말을 향해가는 시점에서 퍼플스가 자랑하는 업계 최대 규모 파티인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3년 연속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골드미스들이 제 1위로 선호하는 결혼식 장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진행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3년 연속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




퍼플스는 2014년과 2015년 모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럭셔리 파티를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로 3년 연속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도심 속의 특 1급 리조트 호텔로,

 대한민국 상위 1% 고급 예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시설이 완비된 호텔에 파티 컨셉트에 맞는 공간 연출을 더해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200여 명이 참석하는 만큼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남녀가 참석합니다.


남성의 경우 의사, 법조인, 회계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이 참석하며

 여성은 의사, 한의사, 법조인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미인대회 출신, 전·현직 모델, 자산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퍼플스는 매달 전문직 회원이 참석하는 '하이클래스 파티'를 별도로 개최하고 있는 만큼 전문직 남성 회원이 많이 가입되어 있기로 유명합니다. 

전문직 직업을 가진 남성과 만남을 원하시는 골드미스라면 이번 파티는 좋은 만남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퍼플스가 자랑하는 최대 규모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드레스코드가 정해져 있습니다.

남성은 정장에 보타이여성은 드레스 또는 원피스입니다.


소규모 정기 파티에서도 그렇지만 특히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가해 주시는 퍼플스 여성 회원님들은

 골드미스 화려함을 돋보이게 하는 골드미스 스타일과 청담동며느리와 같은 단아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하여 파티에 참석합니다.




<2015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이건 너무 튀지 않나?' '나만 이렇게 화려하게 입는 것인가?'라고 생각하여

 평범하게 참석할 경우 오히려 더욱 당황할 수 있으니 드레스코드에 맞는 스타일로 맞추어 파티에 참석하시길 추천합니다.




<2014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집니다.

참여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참가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며,

 준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최종 참석이 확정된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02-548-6050)




지난해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만난 참가자들이 2016년 결혼에 골인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큰 규모로 진행되는 파티인 만큼 높은 커플 탄생률을 자랑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연말 파티.


2016년 마지막 만남의 기회로 제공하는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많은 골드미스가 진실된 인연을 찾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2016년 업계 최다 수상 8관왕 기념 '무료 파티 초대'


업계 유일, 200여 명의 최대 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퍼플스가 '8관왕 수상' 기념으로 시크릿 파티에 무료로 초대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파티에서 품격 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