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상류층결혼 문화 확산과 나눔 활동에 앞장서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 수상!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 문화 확산과 나눔 활동에 앞장서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사회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몸소 돌보는 기업 및 개인을 격려하는 자리인 '2016 제 11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 해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되는 시기에 활발한 나눔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수상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2016 제11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International Volunteer Day)'을 기념하여 

12월 5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사회공헌대상'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대한민국 국회 및 교육부,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외교부, 

통일부, 환경부, 여성가족부, 대한민국 국방부 등 정부부처와 서울특별시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포토존을 빼곡히 채운 국내 굴지의 정부부처 후원사들을 보니 국가 권위 있는 행사에 초대되었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시상식 시간이 다가오자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해 기업 및 단체, 

개인 수상자들이 자리를 채워나가는 모습입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국내 굴지의 정부부처가 후원하는 권위 있는 행사인 만큼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었습니다.  

사회 발전에 기여한 우리나라 유공자를 담으려는 취재 열기는 그야말로 뜨거웠습니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대회장이자 새누리당 국회의원인 정우택 의원의 인사말로 본격적인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작을 알렸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수상자로 초대된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 및 포상하여 사회에 널리 알리고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입니다.








문화체육관광과 관련된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 문제 해결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한 자와 전문지식, 기술 등을 통하여 

인적 나눔과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자를 포상하는 일자리 창출 부문과 외국인 및 해외에 도움이 필요한 분야에 문화 교류 및 재능 나눔 운동을 실천한 자에게 포상하는 해외봉사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한 수상자들은 약 2,000명의 응시자 중 퇴직공무원, 법조인, 언론인, ngo단체, 전문평가단들의 3차 심사를 거쳐 30:1의 경쟁을 뚫고 초대되었음을 심사 기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




 퍼플스는 결혼적령기 세대들의 결혼에 대한 의식과 목적을 고취시키며 결혼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봉사 및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저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장애인의 날, 어린이 날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의 후원에 참여했고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짜장차' 활동에도 정기적으로 후원 및 봉사를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재능나눔 대상)을 수상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발급하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획득하였으며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사단법인 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사회적으로 소외받는 계층을 위해 각종 봉사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 참여로 '2016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수상하게 되는 소중한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따뜻한 수상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희 퍼플스는 행복한 결혼을 연결시켜주는 데에서 나아가 행복한 가정,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것이 결혼정보회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퍼플스가 전해드린 따뜻한 수상 소식으로 연말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2017년에도 나눔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아름다운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퍼플스에게 '축하의 한마디' 전해주세요!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6년 결혼정보업계 최다 수상을 기념하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에게 진심 어린 축하 인사 전하고 푸짐한 경품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