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①편 -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①편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성혼 커플이 탄생되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만남이 가능한 소규모 정기 파티를 매월, 

대규모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연 1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 1회 진행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이며, 성혼 커플 탄생률이 높아 퍼플스가 자랑하는 파티입니다.


2013, 2014, 2015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하였습니다. 

꿈의 배우자를 찾고자 하는 마음으로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열정적이었던 제4회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그 화려했던 현장을 스케치로 담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남짓 남겨두었던 지난 12월 1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Grand Ballroom)에서 제4회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많은 유명인사가 예식을 치르는 장소로 잘 알려진 특1급 호텔입니다.

퍼플스는 올해로 3회째 같은 장소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하였는데, 이는 실제 퍼플스 성혼 커플이 예식을 치르는 장소이기도 하고 예식 장소를 묻는 리서치에서 많은 분들이 같은 장소를 뽑아주셔서 올해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파티를 준비함에 있어서도 회원님들의 작은 소리 하나까지 반영하여 진행하였는데, 

만족도 높은 파티를 만들어 가고 싶은 퍼플스의 세심한 마음이 회원분들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4회째 진행된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특히 많은 인원이 참가하는 만큼 다양한 직업군의 회원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의사, 변호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종사자, 전문 CEO, 가업승계자 등 남성 회원 100명과 

전문직, 대기업 종사자, 미인대회 출신, 전·현식 모델 등 여성회원 100명이 참석하여 이상형을 찾는데 함께했습니다.


장내 입구에 가지런히 놓인 번호 명찰은 오늘 하루 회원님의 이름을 대신할 번호입니다.

회원님들은 파티에서 이성의 이름과 직업 등 구체적인 정보는 알지 못한 채 파티에 임하기 때문에 진솔한 대화로 내면을 알아갈 수 있습니다.







퍼플스 파티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포토존입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파티를 기획할 때 포토존을 빼지 않고 제작하는데, 

회원님들의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기념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장에 보타이 한 남성 회원 드레스 입은 여성회원이 포토존 앞에 선 모습은 화려한 시상식 현장을 방불케했습니다.  

화려했던 회원님들은 모습은 이어지는 편에서 엿볼 수 있도록 전해드리겠습니다.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진행된 그랜드볼룸 모습입니다.

풍성한 아름다움으로 파티장을 채워준 감각적인 플라워는 결혼식장을 연상케 하도록 화사하게 연출했습니다.

파티 장소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면서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럭셔리 파티답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테이블 위에 준비된 이상형 페이퍼.

이상형 페이퍼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후 호감 가는 이성의 번호를 기재하는 것으로, 이번 파티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알아가고 싶은 이성이 있을 시 이상형 페이퍼에 꼭 번호를 작성해야 합니다.







파티 시간에 맞춰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하는 퍼플스 회원님들을 위해

이번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사회를 맡은 김나현 아나운서가 인사를 건네는 모습입니다.


퍼플스 파티는 수준 높은 미혼 남녀가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찾아볼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언제나 진중한 모습으로 회원님을 맞이합니다.

 이번 파티 역시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진행이 가능하도록 아나운서가 사회를 도맡아 진행했습니다.








웰컴 드링크 샴페인과 와인으로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입니다.


퍼플스 파티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에 따라 비슷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이성 만남과 더불어 인맥 형성까지 가능합니다. 맞선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미팅 파티이기 때문에 밝은 분위기 속에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회원님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계 유일,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일부를 스케치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파티는 규모가 큰 만큼 보여드리고 싶은 것도 많아 3편으로 나눠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만 살펴봤다면, 이어지는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대규모가 참석하는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이어지는 2편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②편 -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③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