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청담동며느리되는 현실적인 방법! 특급호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참가하기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청담동며느리되는 현실적인 방법!

<특급호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참가하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청담동며느리를 탄생시키는 성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결혼정보업계 중 최다 수상을 거머쥐며 11관왕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는 11관왕 달성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미혼남녀에게 특급 호텔 파티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 들어섰지만 아직 진정한 배우자감을 찾지 못한 싱글이라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특급호텔 파티 이벤트와 청담동며느리가 탄생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오는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퍼플스 성혼 커플이 예식을 치르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미혼남녀 각 100명씩 총 200여 명이 참석하는 업계 유일 대규모 파티입니다.


파티 참석자 일부를 전해드리면 의사, 법조인, 회계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의 스펙과 성품을 갖춘 남성 회원과 의사, 한의사, 법조인 등 전문직, 미인대회 출신, 전·현직 모델, 자산가 등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예비 청담동며느리 여성 회원이 참석을 앞두고 있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 회원분들에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까지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바쁜 탓에 이성 만남의 기회가 쉽지 않은 특히 전문직 회원분들이 많이 찾아 주시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짧은 시간에 많은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서로를 알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맞선과는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올해로 4회째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개최할 수 있는 것은 막강한 회원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업계 최대 규모 파티인 이번 파티에서는 고객만족과 성혼주의를 내세우고 있는 퍼플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SBS 창사특집 대기획 '수저와 사다리'에 상류층결혼을 성사시키는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퍼플스 파티가 방송된 후, 

퍼플스 파티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SBS 창사특집 대기획 '수저와 사다리' 방송 캡쳐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프라이빗 파티 >




그 때문인지 특히 올해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사전 신청률이 높아 지난해에 이어 더 많은 청담동며느리가 탄생될 것으로 보이니 

퍼플스를 통 청담동며느리가 되기를 희망하시는 분은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청담동며느리 탄생의 근원지인 특급호텔 파티에 무료로 참가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레이되는 

퍼플스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 영상을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1월 25부터  2016년 12월 11까지이며, 12월 12일 월요일 개별로 당첨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5명에게는 서울 소재 특급호텔 1박2일 숙박권을, 특별 경품으로는 퍼플스 1회 무료 맞선권 및 정회원 할인권을 20명에게 증정하며,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무료 관람권을 증정합니다.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청담동며느리가 탄생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2016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솔로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