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②편 -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②편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12월 1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Grand Ballroom)에서 제4회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성황리에 진행하였습니다. 


큰 규모만큼 파티 후기는 나누어 전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도록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그 두 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블랙톤의 세련된 공간에 은은한 조명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화사한 플라워 장식은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바로, 이곳이 제4회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진행되었던 파티 장소입니다.







2016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사회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명의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하였고

먼저 전반적인 파티는 단아한 모습에 청담동며느리를 연상케하는 김나현 아나운서가 파티를 안정적으로 이끌어 갔습니다.

(김나현 아나운서 외에 조.우.종 아나운서와 강.성.철 아나운서가 사회를 하는 모습은 이어지는 3편에서 공개됩니다!)


김나현 아나운서는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하이클래스 파티에 걸맞게 

차분한 말솜씨와 안정적인 진행이 돋보였습니다.








김나현 아나운서가 본격적인 파티의 시작을 알리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끼게 해줄 라이브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먼저 아름다운 선율의 화음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했던 '팝페라 듀엣'의 공연은 남성 소프라노와 여성 소프라노가 컬래버레이션으로 

웅장한 울림을 선사했고 퍼플스 회원 모두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파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팝페라 듀엣'의 뒤를 여성 2인조 전자바이올린 연주팀 '아이콘'의 축하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앞서 듀엣 공연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면, 전자바이올린 연주팀은 한층 흥겨운 무대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켰습니다.


캐럴과 축하공연으로 크리스마스가 한층 더 가까이 찾아온 느낌이었으며 퍼플스 회원님들 또한 

공연을 관람하며 자연스럽게 같은 테이블에 앉는 회원들끼리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특별 크리스마스 코스요리.


파티에 참석한 회원분들은 인당 15만 원 상당의 VIP 코스요리와 함께 와인과 샴페인을 마시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식사 시간으로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경품에 당첨된 회원에게는 연예인 피부과 메이린클리닉 75만원, 50만원, 20만원 상당의 시술 이용 상품권, 

2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권, 3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 커플 촬영권, 

10만원 상당의 오라클피부과 코스메틱 상품권이 전달되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의 백미 '분수 쇼' 이벤트가 펼쳐졌습니다.

웅장한 음악에 맞춰 백드롭이 오픈되었고 감춰졌던 화려한 조명과 분수가 가동되었습니다.

분수 쇼는 그랜드볼룸의 화사한 꽃 장식과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가든에 와있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올해로 3회째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같은 장소에서 진행하면서 매번 회원분들에게 선사하는 분수 쇼이지만

참석한 회원분들이 다르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기분이 드는 분수 쇼입니다.


깜짝 분수쇼 이벤트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전, 회원님들의 다소 긴장된 마음이 풀렸으면 하는 퍼플스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 로테이션으로 테이블을 돌며 새로운 이성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와인과 샴페인 한 잔으로 첫 만남의 어색했던 분위기가 조금 풀려서인지 회원 간에 자연스럽게 대화가 오고 가는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 회원분들은 주어진 시간 동안 이성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고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이상형을 찾는 모습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계 유일,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6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2편을 스케치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파티는 규모가 큰 만큼 보여드리고 싶은 것도 많아 3편으로 나눠서 후기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마지막 3편에서는 시상식장을 방불케했던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여성회원과 턱시도를 입은 남성 회원의 모습을 자세히 엿볼 수 있습니다. 전문직, 대기업, CEO 등 안정적인 직업과 경제력을 두루 갖춘 엘리트 퍼플스 남성 회원과 지·덕·미를 고루 갖춘 퍼플스 여성 회원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후기 3편,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①편 -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2016 PURPLES LUXURY X-MAS PARTY' 후기 - ③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