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청담동 문화 - 상류층 사교모임이 따로 있나요? 재벌가와 어울리려면 어디로?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결혼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진솔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상류층 사교모임이 따로 있나요? 재벌가와 어울리려면 어디로?


명문대 졸업 후, 유학 다니던 시절에 한 친구가 상류층 사교모임 참석을 제안한 적 있었습니다.

그때는 제 주변 친구들이 이미 상류층에 속한 친구들이었기에 굳이 사교모임을 나갈 필요성을 느끼지 못 했습니다.

서로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오다 보니 현재는 학창시절 친구들과는 대부분 연락이 끊겼고

이제야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사교모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재벌가와 어울릴 수 있는 상류층 사교모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는 퍼플스로서 쪽지를 보내주신 분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대중들은 잘 알지 못하는 상류층 사교모임이 따로 있다?!




상류층들의 사교모임은 폐쇄성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외부로 잘 드러나 있지 않습니다.

질문자님처럼 주변 소개나 참석 제안을 받으신 분이라면 사교모임의 존재를 알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이상

상류층 사교모임의 존재 자체조차 알 수 없는 것이 일반적인 상류층들의 사교모임입니다.


상류층 사교모임은 부와 지위를 누리는 사람들끼리 관계를 맺으며 취미를 공유하기도 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기도 하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기도 합니다.




<출처 - PEXELS>




그렇다면 상류층 사교모임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전문직 종사자, 대학교수 등 고전미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고급 갤러리에서 만나

고전 미술을 감상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고전 미술 사교모임'

여성 전문직과 CEO 등 하이퀄리티 여성이 모여 재즈를 즐기는 '여성 재즈 사교모임'

고급 외제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드라이버 사교모임' 등  취미 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사교모임이 있습니다.




<출처 - PIXABAY>




또 대기업을 그만둔 대기업 출신들이 개인 사업을 운영하며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비즈니스적 '대기업 모임'과 소외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돕는 상류층 안주인들의 '봉사활동 모임'

 명문대 의대 출신 중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만든 '의사 와인 동호회' 등 취미에서부터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교모임이 존재합니다.


특히 상류층 안주인들의 봉사활동 모임은 원래 유명 기업인의 부인이나 며느리로 구성되어 문화생활을 즐기던 소규모 모임이었으나 자녀를 둔 '엄마'라는 공통적인 관심사로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회 공헌 단체로 발전한 사교모임입니다.

현재 이 모임은 상류층 사이에서는 하나의 활동처럼 여겨지는 자선 바자회 '미래회'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출처 - PIXABAY>




상류층 사교모임이 활발한 영국의 한 상류 사교모임은 상류층과 고위 전문직 여성들이 많이 참석하기로 유명합니다.

모임 안에서 결혼 배우자를 찾거나 더 나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소개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상류층들의 사교모임 속에서 자연스럽게 배우자를 만나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우리가 가장 접하기 쉬운 사교모임

성혼이라는 목적으로 상류층 회원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파티입니다.




<사진 - 2014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사진 - 2015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개최하는 '럭셔리크리스마스파티'와 '로맨틱 오페라 가든 파티'는 

상류층 사교모임에 속한 회원들이 참석하는 파티입니다.


재벌가, 전문CEO, 전문직 등 수준 높은 회원이 참석하는 퍼플스 파티는 결혼정보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상류층과 인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로 불리기 때문에 매번 예비 청담동며느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자를 찾는다면, 취미를 공유하는 일반적인 사교모임에서의 만남보다는

성혼을 전문으로 만남을 주선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파티 참석을 권유 드립니다.




<출처 - PIXABAY>




상류층 사교모임에 참석하는 이들은 명문대 출신으로, 특히 유학을 다녀온 공통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예술이나 음식 등으로 문화적 취향과 지식을 공유하고 필요시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기도 합니다.

'청담동 문화'를 이해하시는 분이라면 상류층 사교모임에 어울릴 수 있는 기본적인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재벌가와 어울릴 수 있는 상류층 사교모임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내용 중 사교모임에 대한 이름은 이해를 돕기 위하여 임의로 표기한 것이며(상류층 안주인들의 모임 '미래회' 제외)

실제로는 이름 없이 모임 자체에 의미를 두고 모임을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참고 바라며, 더 궁금하시거나 상류층과 만남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주세요.

10년 이상 VVIP들의 만남을 주선해온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가 방향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