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 문화 QnA

청담동 문화 - 주변 소개로 최상의 배우자감 만나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상위 1% 상류층 결혼정보 문화를 선도하는 보라빛 결혼퍼플스! 


청담동 문화 QnA’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소중한 질문들을 통해 콘텐츠가 제작됩니다. 

상류층 문화결혼만남 등 제한 없이 궁금한 사항을 쪽지로 보내주시면 선정을 통해 가감 없는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 주변 소개로 최상의 배우자감 만나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솔로 생활한지 2년 정도 되었습니다.

그동안 주변 지인에게 많은 소개와 맞선을 받아 보긴 했지만 오래가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주변 지인은 오히려 저의 성격이나 스타일을 잘 알기 때문에

잘 어울릴 것 같은 분들만 소개해 주긴 하는데,

매번 잘 되지 않아서 속상하고 이제는 연애에 대한 자신감까지 떨어집니다.

주변인을 통해 꾸준히 맞선 받을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굳이 비용 들여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 이런저런 고민이 많습니다. 

정말 주변 소개로는 이상적인 배우자감을 만나기 어려운 걸까요?



※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는 퍼플스로서 고객님의 정보는 밝히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A. 주변 소개로 최상의 배우자감 만나기 어려운 이유는? 




각종 모임에 참여하여 많은 이성을 만나지 않는 이상 새로운 이성과 인연을 만들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검증되지 않은 채팅 사이트 등을 통해 신원인증되지 않는 사람과 만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자연스럽게 이성을 만날 수 없어 주변 지인을 통해 맞선을 주선 받는 경우가 많은데, 

막상 주변인을 통해 소개받으면 교제는 물론, 성혼까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 - PIXABAY>




친한 친구나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에게 맞선 받으면 본인이 원하는 외모나 직업을 가지고 있을 순 있어도 

가정환경이나 종교 등 조건이 맞지 않을 수 있고, 집안 어른들을 통해 소개를 받으면 가정환경 등

 조건이 맞을 순 있어도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이 아닐 수 있습니다.


 주변 소개는 '조건'을 따져가며 만나기 어렵고, 또 지인은 본인이 생각하는 이상형과 배우자상을 고려하지 않고 

상대를 추천하다 보니 교제와 성혼으로까지 이어지기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출처 - PIXABAY>




그렇게 되면 상대가 본인과 맞는 사람인지는 만남을 이어가면서 서서히 알아 가야 하는데, 

만약 어느 하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지금까지의 시간을 허무하게 보내버려야 할 수 있습니다.


혼기가 꽉 찬 결혼 적령기는 단 몇 개월도 쉽게 흘려보낼 수 없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서류 인증부터 맞춤 매칭까지 모든 과정을 도와주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소개를 받는 것이 

가장 빠르고 현명한 결혼으로의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 소개로 만났을 경우 맞선 결과가 나쁘면 주선자와 소개를 받은 양가 사이에 서먹한 감정이 생길 우려도 있기 때문에 

제 3자이자 결혼전문가인 커플매니저 소개를 통해 결혼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일 수 있습니다.




<출처 - PIXABAY>




그렇다면 결혼정보회사를 통하면 최상의 배우자감을 잘 만날 수 있을까요?


결혼정보회사는 고객이 원하는 직업, 종교, 나이, 집안 환경 등 모든 조건을 선택할 수 있고 

커플매니저는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해 평생 반려자로 가장 적합한 분을 맞춤으로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전에 서로가 개인의 프로필을 먼저 확인하고 만남 여부를 선택할 수 있고, 또 모든 조건이 맞는 상대와

맞선을 진행하니 자연스럽게 성혼으로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출처 - PIXABAY>




결국 주변 소개로 최상의 배우자감을 만나기 어려운 이유는 정확한 분석을 통한 맞춤 소개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주변 소개나 결혼정보회사, 어디에서 맞선을 받던 결국 결혼하려는 적극적인 자세와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라면 빠르게 성혼으로까지 이뤄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주변 소개로 최상의 배우자감 만나기 어려운 이유에 대해 전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아직 궁금증이 풀리지 않았다면,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 신청하여 정확한 답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