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20년 전통의 남도전통음식 전문점 ‘무돌’


청담동의 대표 남도전통음식 전문점 '무돌'


20년 동안 한결같은 맛과 정성으로 사랑 받는 곳





유행의 도시 청담동에서 20년 동안 남도전통음식만을 고집하며 사랑 받아 온 음식점 무돌을 퍼플스 청담동에서 찾아갔습니다. 

 한결 같은 맛과 정성으로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무돌의 내부는 넓은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모임 장소나 회식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메뉴 역시 갈낙찜연포탕보리굴비 등 든든한 식사류부터 생굴보쌈문어숙회김치전골 등 술안주로 제격인 메뉴들로 구성돼 있어 점심 시간부터 저녁 시간까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청담동 남도전통음식 전문점 무돌’ 메뉴판










퍼플스 청담동팀은 든든한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오픈 시간인 11시 30분에 무돌을 방문했습니다. 

 때마침 20주년을 기념해 점심특선 메뉴를 선보이고 있었는데,

1인당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 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진 남도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림도 잠시회를 시작으로 각종 음식이 상 위에 차례대로 올려졌습니다. 

 간장게장고등어구이보쌈야채들깨 낙지전을 비롯해 미역국과 여수돌산 갓김치골뱅이무침 등 정갈한 음식들이 보는 것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합니다.










  따뜻하게 끓여져 나오는 누룽지 한 사발까지 모두 비워내고 배부른 식사를 마쳤습니다.

오픈 시간에 들어와 식사를 끝내고 나니 맛있게 음식을 드시는 손님들로 자리가 채워져 있었습니다. 

나른해지는 봄철입맛을 돋우고 싶다면 청담동 대표 남도음식전문점 무돌에서 한끼 식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앞으로도 퍼플스 청담동 통해 청담동의 맛집과 문화 행사 등 각종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앞으로도 퍼플스 청담동 블로그에 많이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라빛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