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비밀스런 재벌家 이야기

집값 실화? '부부의 세계' 김희애 부부 집 실제 촬영지 운정 '라피아노'

집값 실화? '부부의 세계' 김희애 부부 집 실제 촬영지 운정 '라피아노'

 

출처:jtbc

 

행복한 가정을 꿈꾸며 사랑을 약속한 부부의 배신과 복수를 그린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단 4회 만에 14.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부부의 세계' 속 주인공이자 극 중 의사 역할을 맡은 김희애의 패션 아이템, 주택, 가구까지 드라마 속 모든 것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부부의 세계' 속 김희애, 박해준 부부의 고급스러운 주택이 가장 이슈가 되고 있으며 실제 촬영지에 대한 정보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극 중 잘나가는 의사 김희애와 영화감독 박해준의 주택으로 활용된 실제 촬영 장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라피아노

 

'부부의 세계' 속 김희애 부부의 집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파주 운정 신도시에 위치한 '라피아노'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라피아노'는 무려 402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곳으로 전원생활과 풍부한 편의시설 그리고 넓은 주거공간이 있는 단지형 단독주택입니다. 이곳은 북유럽 스타일의 거주공간을 지향하며 아파트의 공유적 가치와 단독주택의 독립적 가치를 결합한 새로운 주거형태를 설립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출처: 라피아노

 

'부부의 세계' 속 '라피아노'는 공원, 다목적체육관, 도서관 등 다양한 체육 문화시설이 인접해있으며 숲과 산책로 그리고 스크린 골프연습장까지 갖춰져있다고 합니다. 또한, 초, 중, 고등학교와 단지가 인접해 있어 최단거리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택의 내부는 A, B, C 타입으로 나눠져 있으며 '라피아노'는 모든 주택에 옥상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곳 옥상은 루프탑, 테라스 그리고 정원을 꾸밀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어우러져있습니다.

 

출처: 라피아노

 

'라피아노'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교통조건인데 개통 예정인 GTX-A 노선, 지하철 3호선과 인접하여 강남까지 20~30분 소요로 서울 생활권에 근접해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서울문산 고속도로와 서울 제2외곽 순환도로 개통 시 '라피아노'의 미래 비전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라피아노

또한, '부부의 세계' 속 '라피아노'는 건축미, 편의성, 고객만족 등을 평가하여 우수한 주거시설에 수여되는 주택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인 한경주거문화대상 단독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때문에 '라피아노'의 주민들은 주택의 건축기술이나 자재, 설비 등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환기시스템, 태양광 발전 설비, 방범, 친환경 벽돌 등을 사용했다고 하며 실내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건축에 신경 썼다고 합니다.

 

출처: 라피아노

 

이곳 '라피아노'의 건축가는 실제로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하며 꿈이 실현되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다는데요. 때문인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새로운 주거 공간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듯 오늘은 '부부의 세계'의 촬영지인 '라피아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곳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성혼을 이루시는 많은 분들이 첫 신혼집으로 선택하기에도 매우 적합한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에게 다양한 정보와 품격 있는 스타일을 소개해 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대한민국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 및 자산가, 명문가의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퍼플스의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