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쥐띠 결혼할 때 알아야 할 궁합! 쥐띠궁합으로 좋은 띠는?​​

쥐띠 결혼할 때 알아야 할 궁합! 쥐띠궁합으로 좋은 띠는?

 

청담동 문화에서는 매주 띠별 궁합을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벌써 11번째 띠를 소개하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돼지띠의 결혼 궁합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오늘은 2020 경자년의 띠, 쥐띠 결혼 궁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는 근검절약하는 버릇이 있으며, 소심하고 경계심이 강한 편입니다. 어떠한 목표를 가지면 부지런하고 날카로운 예감을 발휘하여 성공에 이르게 하고 재치가 있고 민첩합니다. 하지만, 성질이 한번 폭발하면 물불을 가리지 않으므로 쥐띠에게 가장 필요한 덕목은 자제력과 수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 결혼할 때 궁합이 좋은 띠는 용띠, 소띠, 원숭이띠가 있습니다. 먼저 용띠와의 궁합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쥐띠의 성실함과 재치 있는 성격이 용띠에게는 큰 매력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또한, 용띠의 충동적인 면과 대범함을 쥐띠가 현명하게 잘 대처해 주며 결혼에 있어서 성공과 행복, 번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쥐띠 결혼할 때 궁합이 좋은 두 번째 띠는 소띠가 있습니다. 소띠는 천성이 착하고 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주변 사람들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며 묵묵하게 자신의 일을 끝내는 대기만성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와 쥐띠는 둘 다 배려하는 성격을 가져 큰 다툼이나 싸움 없이 원만한 관계를 이어나가며, 재물에 있어서도 풍족한 결혼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면, 쥐띠의 조언에 소띠가 귀를 기울인다면 더 현명하게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쥐띠 결혼할 때 궁합이 좋은 세 번째 띠는 원숭이띠입니다. 원숭이띠는 적극적이고 활발하여 친화력이 좋아 주변인들과도 잘 어울리고, 십이간지 중 인복이 가장 많은 띠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성실함과 인내심이 부족한 것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쥐띠의 근면 성실함으로 인해 원숭이는 많은 도움을 받으며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2020년 기준 쥐띠는 84년생과 72년생이라고 합니다. 쥐띠결혼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정보 참고하시길 바라며,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쥐띠 결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베테랑 커플매니저와의 1:1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