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중매결혼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청담맛집!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한아람'

중매결혼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청담맛집!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한아람'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시 여기고 작은 소리 하나에도 귀를 기울이는 퍼플스는

 회원님에게 도움이 되는 맞선, 데이트, 상견례 장소 등을 직접 취재하여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문의가 많은 레스토랑이나 카페와 같은 맞선 장소를 위주로 소개해 드리다 보니,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데이트 장소로 가기 좋은 고깃집에 대한 청담맛집 정보가 많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 고깃집에 대한 회원님들의 문의가 이어져 오늘은 청담맛집 한우 전문점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청담동에는 이미 소고기 전문점으로 이름난 청담맛집이 몇 군데 있지만,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소개해드리는 고깃집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청담동에서 새롭게 뜨고 있는 청담맛집 입니다.


그 이름은 바로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한아람'.







고깃집하면 연상되는 친근한 분위기와 달리 레스토랑에 와있는 듯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한아람'은

 방이동의 한아람 정육식당이 청담동에 새로운 지점으로 오픈한 유명 맛집입니다. 


이미 방이동에서 방이동 맛집, 그리고 한우 전문점으로 입지를 다진 후

 청담동에 오픈한 것이기 때문에 그 맛의 퀄리티는 맛보지 않아도 아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방이동의 '한아람'은 일반 고깃집과 같은 친근한 느낌이라면 

이곳은 매우 청담동스러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느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원형 칸막이로 둘러싸인 7개의 메인 홀 테이블과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14개의 룸,

그리고 일반 고깃집에서는 볼 수 없는 원형의 바 좌석까지 배치되어 있어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이 방문 목적에 따라 다른 공간에서 편안하게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한아람' 청담점은 대부분의 자리가 독립적인 룸으로 되어 있어서 외부 노출을 꺼리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특히 각 룸은 유리 벽, 또는 유리 문으로 공간을 나누는데 

이 유리는 투명도를 버튼 한 번으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독특했습니다.


유리 벽, 또는 문을 투명하게 설정하면 탁 트인 느낌(위 사진 중 '오른쪽 문')을 받을 수 있고 

불투명하게 조절하면 외부 노출이 완전히 차단되어(위 사진 중 '왼쪽 문')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중매결혼을 앞두고 친구들과의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한아람'만의 차별화된 룸서비스를 경험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깃집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술입니다.

청담동 '한아람'에서는 소주와 맥주보다는 왠지 샴페인, 와인 등이 더 잘 어울리는 듯한데,

실제로 이곳을 찾는 고객 대부분은 샴페인과 와인을 많이 선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긴 하지만 샴페인, 와인 등은 콜 차지 없이 반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테이블 세팅.







'한아람' 청담에서는 런치를 코스 메뉴 위주로 운영하고 있고

프리미엄 한우 코스, 한우 불고기 코스, 한우 평양냉명 코스로 나누어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중 '프리미엄 한우 코스'는 청담맛집으로 떠오르는 한아람 청담의 대표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메뉴인 런치메뉴 '프리미엄 한우 코스'로 만나보았고

이윽고 버섯 야채 구이(샐러드 대용)를 시작으로 동치미와 밑반찬, 전, 한입 한우 육회 등이 순서대로 등장했습니다.

무엇 하나 포기할 수 없는 맛이었지만 역시 한우 전문점답게 한입 한우 육회는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한우 코스'의 하이라이트인 한우(안심)도 선분홍 빛깔을 자랑하며 등장했습니다.

한우는 꽃등심, 안심, 채끝 중 선택 가능합니다.







투 플러스 1등급의 최상급 한우만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한아람'은 메인이 되는 고기에 특히 신경을 쓰는데, 

엄선한 소고기는 레스토랑에서 약 한 달간 웨트에이징과 

드라이에이징 방식을 모두 이용해 숙성시켜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맛있게 구워지고 있는 안심 소고기의 모습이 보이나요?







투 플러스 1등급 소고기의 맛을 최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직원분이 구워내는 모습입니다.

'한아람'이 청담맛집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이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기구이를 전문으로 담당하는 직원분이 적당한 익힘 정도로 익혀 서빙을 해주기 때문"


고기 굽는 연기와 맛있게 익히는 요령이 부족하다면 익혀서 내주는 방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전문으로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분이 적절하게 익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준 안심의 모습입니다.

매우 먹음직스럽죠?


씹으면 씹을수록 한우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었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한우의 풍미가 그야말로 일품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한우 코스를 장식한 메뉴는 평양냉면입니다.

'한아람' 청담에서는 소고기만큼 유명한 것이 있다면 바로 이 평양냉면입니다.


100% 순메밀로 반죽하여 뽑은 면과 오직 고기 육수만을 이용해 만든 육수가

 일반 냉면과는 차별화되었고 진한 육향이 나는 국물 맛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식사류는 평양냉면 외에 된장찌개, 비빔메밀 등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에게 추천하는 청담맛집 '한아람'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이곳은 VIP 중매결혼을 이뤄오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서울 본사와도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매결혼을 앞둔 성혼커플이 감사 인사차 퍼플스를 다시 찾아주시곤 하는데, 그때 근처에서 

식사하길 원한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한아람'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평일·주말 모두 런치메뉴 가능 ◆

(런치 셋트 메뉴 12:00 ~ 15:00)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추천 이벤트 ▼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공연관람권,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