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맞선 커플 데이트 장소 추천! 프리미엄 한우요리 청담맛집 '도쿄등심트리플'

맞선 커플 데이트 장소 추천!

프리미엄 한우요리 청담맛집 '도쿄등심트리플'





회원님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선, 데이트, 상견례 장소 등을 

직접 취재하여 소개해 드리고 있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최근 고깃집에 대한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최고등급의 한우요리를 즐길 수 있는 청담맛집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이번 시간에도 프라이빗하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청담맛집을 맞선 커플에게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우요리와 다양한 이자카야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도쿄등심트리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기 굽는 냄새가 옷에 배지 않도록 한켠에 준비되어 있는 냄새방지 옷커버.







음식물 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 일회용 위생 앞치마 등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이곳이 바로

 맞선 커플에게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청담맛집 '도쿄등심트리플'입니다.


정성 어린 배려가 느껴지는 '도쿄등심트리플'은 대일밴드, 게보린, 마데카솔, 가그린, 여성용품, 

까스활명수, 머리끈, 인공눈물 등이 준비되어 있을 정도로 작은 부분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고객을 배려하고 있었습니다.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도쿄등심트리플'은 소개해 드리는 청담점 외에 

잠실점과 선릉점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 청담점은 다른 매장보다 한층 더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곳은 우리 퍼플스 회원님들이 맞선, 데이트 장소로 선호하는 

독립적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실제로 이 프라이빗 룸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외부 노출을 꺼리는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아지트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대부분의 테이블이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긴 하지만 

개별적인 공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꼭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식사의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과 다양한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근 '콜키지 프리 식당'이 뜨고 있음에 따라 이 곳에서도 원하는 주류 반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잔을 세팅해 주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와인을 준비하여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활 전복 게우 죽


그럼 이쯤에서 맞선에서 만난 커플이 데이트할 때 주문하면 좋을 이곳의 추천 메뉴를 만나보겠습니다.





▶ '도쿄등심트리플' 메뉴 보기 ◀




지금까지 데이트 장소로 좋은 '도쿄등심트리플'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추천 이벤트 ▼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공연관람권,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