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한 부부에게 추천하는 '2017 추석연휴 호텔 패키지'

중매결혼한 부부에게 추천하는 '2017 추석연휴 호텔 패키지'





올해 추석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주말을 포함해 한글날까지 10일간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습니다.

긴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떠나는 중매결혼 부부도 많을 것이라 예상되지만 

미리 해외여행을 계획하지 못했거나 고향을 찾은 후, 애매하게 남은 기간 동안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중매결혼 부부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고민을 하는 중매결혼 부부라면 오늘 퍼플스가 추천하는 특급호텔 패키지로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떤가요?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2017 추석연휴 호텔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Grand Hyatt Seoul)

 '추석 休' 패키지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간 : 2017년 9월 29일(금) ~ 10월 9일(월)

가격 : 27만원부터(2인 기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알찬 구성의 추석 '休'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休' 패키지는 가족 간의 모임과 명절 준비로 지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도록 2인 커플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박과 '테라스'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가을 스킨케어 필수품인 休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선물은 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 플랜의 마스크팩 및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외에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등의 혜택도 포함되어 있으니 더 늦지 않게 황금연휴를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신라 호텔 (The Shilla Seoul)

 홀리데이 와이너리


<출처 - 서울 신라 호텔>



기간 : 2017년 10월 3일(화) ~ 10월 6일(금)

가격 : 38만원부터(2인 기준)


'서울 신라 호텔'이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입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울 신라 호텔 명절 패키지의 시그너처 혜택인 '와이너리 투어'가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려

 다양한 와인을 마음껏 시음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온수 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주어져 중매결혼한 부부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롯데호텔 서울 (Lotte Hotel Seou)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 패키지


<출처 - 롯데호텔 서울>



기간 : 2017년 9월 29일(금) ~ 10월 9일(월)

가격 : 20만원부터(자세한 사항 호텔 문의)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잠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만 같아라' 추석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롯데호텔월드의 한가위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해물파전, 막걸리로 구성된 룸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제공됩니다. 또한 '한가위만 같아라' 패키지는 슈페리어 패키지와 디럭스 클럽 패키지로 나뉘는데,

중매결혼한 부부 중 추석 연휴에 고생한 아내에게 휴식을 선사하고 싶다면 디럭스 클럽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디럭스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베이직 순환 케어 이용권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tree Club & Spa Seoul)

 '한가득' 추석 패키지


<출처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기간 : 2017년 9월 29일(금) ~ 10월 9일(월)

가격 : 47만원부터(2인 기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선보이는 '한가득' 추석 패키지는 한가위를 맞이해 넉넉한 마음을 담아 

조식과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석식은 호텔 내 레스토랑 3곳에서 제공하는 추석 특선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에서는 6코스 모던 한식 메뉴를 제공하며,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는 건강한 집밥 스타일의 한식을 제공하고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와인 2잔과 함께 

유러피언 세트 메뉴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서울 코엑스

 수퍼 브레이크 패키지


<출처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기간 : 2017년 9월 29일(금) ~ 10월 10일(화)

가격 : 각 패키지에 따라 상이 (자세한 사항 호텔 문의)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3가지 콘셉트의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수퍼 브레이크 패키지'는 각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조식 뷔페를 즐기며 가격 역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고

 '원모어 나잇 패키지'는 2박을 하면 1박이 무료로 추가 제공돼 3박 4일 동안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퍼 다이닝 패키지'는 2인 코스 메뉴를 양 호텔 파인 다이닝에서 점심 또는 저녁 중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패키지에 따라 이용 금액은 상이하니, 자세한 비용은 호텔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한 부부가 추석 황금연휴, 근사하게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17 추석연휴 호텔 패키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음식 장만 등으로 명절의 즐거움을 누릴 여유가 없다면 짧은 기간이라도 미리 계획하셔서 특별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추석연휴' 결혼 잔소리가 고민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