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조우종♥정다은 결혼 with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조우종♥정다은 with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봄기운이 가득했던 지난 16일,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의 결혼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온종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떠 있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두 사람의 결혼식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축복 속에 진행된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함께 했던 사실, 혹시 알고 있나요?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매달 파티를 기획, 진행하고 있는 퍼플스가 결혼식 진행을 맡았습니다.

그 자세한 소식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지난 3월 1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하객 500여 명의 축하 속에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화촉을 올린 장소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3년 연속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볼룸입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결혼식은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의 뜻에 따라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었고

 1부 사회는 KBSN 강성철 스포츠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흥 넘치는 모습으로 결혼에 대한 기쁨과 행복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면서 입장하여

 하객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고 정다은 아나운서 역시 단아한 모습으로 입장했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본식은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의 혼인서약과 

양가 아버지의 성혼선언문 낭독으로 감동적인 순간의 막이 올랐습니다.


이어 축가를 맡은 가수 케이윌이 신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 '왼손을 잡고'를 불렀는데,

노래 후반부에 들어서자 조우종 아나운서가 정다은 아나운서의 오른속을 꼭 잡은 채 열창을 이어나갔습니다.

깜짝 이벤트에 정다은 아나운서와 하객들은 놀란 듯하다가도 이내 환호를 하며 그의 축가를 응원했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참석한 내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는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행진을 끝으로 1부 결혼식을 마무리했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이어 진행된 2부 피로연은 가수 문희준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축하 케이크 커팅과 축배로 행복한 미래를 약속했습니다.


하객에게 제공된 코스요리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때와 구성이 비슷한 VIP 코스요리로 제공되었고 

퍼플스 파티 때와 같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백미 이벤트인 분수 쇼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공식행사는 마무리 되었고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는 하객에게 직접 인사를 다니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이날 결혼식에는 아나테이너 부부 결혼식답게 

아나운서는 물론, 배우, 개그맨 등 방송인들이 많이 축하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샤이니 민호, AOA 초아 등 아이돌 그룹부터 김종민, 장미여관 육중완, 케이윌, 문희준 등 인기 가수들...

 홍록기, 김준현, 김준호, 박건형, 이기우 등 개그맨과 배우, 그리고 퍼플스 김현중 대표 오랫동안 친분이 있는 

수십 명의 배우, 방송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와 함께 한 퍼플스 김현중 대표>




유명한 하객들 속에 퍼플스 김현중 대표도 함께 있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와 각별한 사이입니다.




<▲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사회를 보는 조우종 아나운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사회를 

3년 연속으로 맡았는데, 그 이유도 김현중 대표와의 친분이 있기에 가능했던 것이었습니다.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협찬 -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 사진 출처 FNC엔터테인먼트>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VIP 성혼전문가로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의 결혼에 많은 조언과 도움 주었습니다.


결혼식 장소 부분에 대해 조언을 해주고 웨딩 및 본식 촬영그리고 비공개로 진행된 만큼 경호원을 배치하여 진행을 도왔습니다.

특히 정다은 아나운서가 웨딩 촬영과 본식 때 입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도 퍼플스가 도움을 준 세계 3대 웨딩드레스 브랜드입니다. 

웨딩드레스는 정다은 아나운서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와 깊은 친분이 있는 김현중 대표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17년째 이끌어오고 있습니다.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출발해 ·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해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키고 있는 대표 결혼정보업체입니다.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정도경영을 원칙으로 상류층결혼문화를 이끌어온 결과 

지난해에만 12관왕을 수상했고 현재 ·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한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퍼플스는 회원들의 매칭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예물, 결혼식장 등

 명품 결혼 문화를 위한 웨딩 컨설팅 도움을 주는 경력 10년 이상의 VIP 커플매니저들이 소속되어 있고

 결혼 준비부터 진행까지 체계적인 조언과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조우종 & 정다은 아나운서 결혼식 당일 사진>





조우종♥정다은 아나운서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상류층뿐 아니라 일반인을 비롯해 배우,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 다수의 연예인 회원까지 보유하고 있는 퍼플스.

당신의 품격 있는 만남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게 맡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