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골드미스, 솔로에게 드리는 제주도 무료 여행의 기회! 항공권, 특급호텔을 잡아라~


골드미스와 솔로에게 드리는 제주도 무료 여행의 기회!

항공권, 특급호텔을 잡아라~



나들이하기 좋은 완연한 봄이 다가오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절실해지는 요즘입니다.

여행은 골드미스와 솔로들이 혼자 떠나는 나 홀로 여행도 즐겁겠지만,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떠난다면 두 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여행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골드미스와 솔로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빅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퍼플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봄 맞이 이벤트 - 떠나요 둘이서' 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봄맞이 이벤트 '떠나요 둘이서'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외로운 골드미스와 솔로들이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빅 이벤트입니다. 


그동안 여행을 함께 갈 연인이 없어 나 홀로 여행을 다녔던 골드미스와 솔로들이

 누군가와 제주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경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솔로 분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퍼플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제주도 무료 여행의 기회는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만 주어집니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2인 항공권'(1명) '특급호텔 1박2일 이용권'(1명)을 증정하고 10명에게는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

그리고 1명에게는 '퍼플스 정기 파티 참가권'을 특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봄 여행을 연인과 함께 가고 싶은 솔로라면, 

퍼플스 특별 경품인 미팅 파티 참가 기회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미혼남녀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일)까지이니 서둘러 신청하여 제주도 무료 여행의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발표 : 4월18일 화요일)







지금까지 골드미스와 솔로들이 제주도로 무료 여행 떠날 수 있는 기회인 '떠나요 둘이서'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퍼플스가 오직 솔로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니 많이들 참여하셔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구와

 봄날의 소중한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언제나 솔로인 골드미스와 미혼남녀 분들을 응원하며 

무료 초청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갈 정도로 시간이 넉넉지 않은 분들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힐링할 수 있는 퍼플스 공연 이벤트에 신청해 보는 건 어떤가요?






 < ▼솔로만을 위해 준비한 무료 초청 이벤트▼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솔로들이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100%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 중인 이벤트는 3년 만에 돌아온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연극 <나쁜자석>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는 뮤지컬 <꽃보다 남자>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