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골드미스를 위한 '화이트데이' 경품 증정 이벤트!


골드미스를 위한 '화이트데이' 경품 증정 이벤트!





달콤한 사탕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커플들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내곤 하지만, 골드미스와 솔로들은 

잊고 있던 외로움을 더욱 실감하게 하는 순간으로 화이트데이를 보내곤 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외로운 골드미스와 미혼남녀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퍼플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해피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30대 골드미스와 결혼 적령기인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들을 엄선해 기획한 이벤트입니다.







추첨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신청자'를 위한 퍼플스 무료 맞선권(1명)

'실용성을 중시하는 신청자'를 위한 백화점 상품권(3명)'맛 집을 좋아하는 신청자'를 위한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 2인 식사권(3명)

그리고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신청자'를 위한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특별한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와 골드미스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하단의 [이벤트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를 클릭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받고 싶은 선물은 '문의/요청사항'에 기재하면 되고 선택한 상품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3월 15일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계획이 없는 골드미스와 솔로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퍼플스 비회원도 참여 가능)



▼ 해피 화이트데이 ▼






이벤트를 주최하는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해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CEO, 전문직 등 확고한 타깃층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17주년으로 

수많은 성혼 사례를 탄생시키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입니다.







2016년 한 해에만 12관왕을 수상하며 상류층뿐 만 아니라 대중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았으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골드미스와 미혼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니 이웃과 팔로우 추가하셔서 빠른 소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