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후기 ②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후기 ②

지난 시간에는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관한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 후기 1편을 공개하였는데요. 오늘은 본선 3부와 대망의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 가득하고 치열했던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 현장을 지금 함께 보시죠!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관한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3부에서는 미인 대회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드레스 심사가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은 당당한 워킹과 함께 우아한 포즈를 선보였습니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인 만큼 우열을 가리기 힘든 드레스 자태를 뽐냈으며 기품 있는 단체 포즈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관하는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대망의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진, 선, 미 그리고 퀸이 발표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퀸은 이현영 참가자에게 돌아갔으며 진 최유나, 선 이가빈, 신예은 그리고 미 이다연, 문혜린, 손지은 참가자가 본선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퀸 이현영은 "퀸 수상이 믿기지 않으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꿈을 위해 방송일에 본격 도전하고 싶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하였습니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영광의 퀸, 진, 선, 미 수상자들의 프로필'

 

 

또한,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의 탤런트상은 이류경, 국민투표상 이다연, 포토제닉상 신유빈, 모델상 유지윤, 우정상 김서현, 인기상 김윤진, 스마일상은 구영슬 참가자가 각각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영광의 탤런트상, 국민투표상, 포토제닉상, 모델상, 우정상, 인기상, 스마일상 수상자들의 프로필'

 

지금까지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3부와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렸습니다. 단순 외적인 아름다움만 평가하는 것이 아닌 지성과 품격 그리고 재능을 겸비한 재원들을 선발하는 대회인 만큼 수준 높은 참가자분들이 지원해 주어 풍부한 시상식이 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수상자분들 그리고 참가자분들에게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하며 국내를 비롯하여 세계 각지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전문직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다양한 상류층, 재벌가, 전문직 결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사 결혼, 변호사 결혼, 아나운서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녀 분들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전문 성혼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