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후기 ①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후기 ①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최종 본선대회가 지난 15일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는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자리이기에 더욱 의미 있었는데요.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 후기를 1편과 2편으로 나누어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에 앞서 총 2박 3일간의 교육과 합숙이 진행되었으며,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인 만큼 모두 진지한 마음으로 대회에 임해주었습니다.

 

'워킹과 스피치 연습 그리고 단체 군무 강습을 받고 있는 참가자들'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관하는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는 8월 15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 시어터홀에서 개최되었으며 진행은 조우종 아나운서와 윤호연 아나운서가 맡아주었습니다. 또한, 심사에는 배우 이종원, 김혜진, 김혜원과 가수 심신, 서주경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본격적인 본선대회 1부는 참가자들이 합숙 기간 동안 갈고닦은 댄스를 선보이며 막을 올렸고, 짧은 연습 기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단체 군무를 보여주어 많은 이들의 박수를 자아냈습니다.

 

 

단체 군무 종료 후 본선 무대에 오른 36명의 후보자들은 밸런스 심사에 나섰으며 합숙 기간 동안 지도 받은 워킹을 토대로 당당하고 아름다운 포즈와 워킹을 보여주었습니다.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식 주관하는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2부에서는 자기소개 스피치가 이어졌습니다. 참가자 모두 본인이 가진 끼와 재능을 심사위원에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 본선 대회 후기 1편을 전해드렸으며 본 대회는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는 본선 대회 3부와 최종 시상식 후기를 전해드릴 예정이니 다가올 2편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압구정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설립된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현재까지 약 20년간 재벌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분들의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직결혼, 아나운서결혼, 상류층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퍼플스가 제공하는 전문 성혼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